|
20일 업계에 따르면 HDC현대산업개발 등 HDC그룹 계열사 임직원은 지난 19일 최영준 H1 MXD 현장소장, 신종우 노원구 부구청장 등과 함께 서울 노원구청에서 지역 아동과 이웃을 위한 키트 포장 및 전달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활동은 아동학대 예방의 날 의미를 함께하고 지역 내 취약계층 아이들을 응원하는 뜻을 담아 마련됐다.
HDC그룹 임직원들은 아동 정서 지원 물품과 생활용품, 응원 메시지가 담긴 키트를 포장하고 노원구 관내 아동복지시설 아동 200여명에게 전달했다. 이웃화합 아동키트는 층간소음 예방 물품, 학용품, 영양제 등으로 구성됐다.
신종우 노원구 부구청장은 "지역사회에 꾸준히 관심을 두고 연말마다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HDC그룹 임직원분들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기업과 지방자치단체가 함께하는 상생 활동이 더 확산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HDC그룹은 연말을 맞아 연탄 봉사, 쌀 기부, 주거환경 개선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오는 12월에는 HDC현대산업개발과 그룹사 임직원이 참여해 서울 용산구 취약계층 가구에 연탄을 직접 배달하는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앞으로도 HDC그룹은 지속적이고 실질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의 신뢰를 높이고, 지역 구성원의 책임을 다하며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을 꾸준히 실천해 나갈 방침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