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진하 충남도의원 ‘국제도전페스티벌’ 모범광역의원 대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120010010598

글자크기

닫기

김관태 기자

승인 : 2025. 11. 20. 15:20

주진하 충남도의원, 2025 국제 도전페스티벌 모범광역의원 대상 수상 !
충남도의회 주진하 의원 지난 19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제14회 2025 국제 도전페스티벌에서 지방자치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모범광역의원 대상을 수상했다.
충남도의회 주진하 의원이 지난 19일 서울 여의도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제14회 2025 국제도전페스티벌'에서 지방자치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모범광역의원 대상을 수상했다.

주 의원은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며 지역 농업 경쟁력 강화, 문화·행정 서비스 혁신 등 핵심 현안 해결에 앞장서 왔다. 또한 내포신도시완성추진대책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로서 도시기반 구축, 정주 인프라 확충, 생활환경 개선을 위한 실질적인 정책 방향을 제시해 지역 발전에 기여했다.

또한 쌀값 하락과 농가 소득 감소로 어려움을 겪는 농업 현장을 다각적으로 살피며 실효성 있는 지원 대책 마련을 촉구하는 등 식량 안보와 농업 보호를 위한 정책 기반 강화에도 힘써 왔다.

이밖에도 사회적 약자를 위한 안전 정책에도 적극적으로 나서 '충남도 안심귀가 환경 조성에 관한 조례'와 '사회안전약자 등에 대한 안심물품 지원 조례'를 제정해 범죄취약계층 보호 시스템을 강화하는 등 보다 촘촘한 지역 안전망 구축에 기여했다.

주 의원은 "모범 광역의원상 수상은 도민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격려와 신뢰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도민의 일상을 더욱 안전하고 풍요롭게 만들기 위해 현장을 중심으로 실효성 있는 의정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관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