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부터 테이블 세팅, 데코까지 구성
파르나스 호텔 제주, 윈터 패키지 3종 출시
미식·웰니스·휴식으로 완성하는 2박 여유
|
21일 업계에 따르면 프랑스 명품 키친 앤 다이닝 브랜드 르크루제는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홀리 컬렉션(The Holly Collection)'을 선보인다.
르크루제는 매년 이 시즌을 기념해 집 안을 아름답게 장식할 수 있는 시즌 한정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홀리 컬렉션'은 사랑스러운 홀리데이 무드를 담은 무쇠 주물부터 스톤웨어까지 연말 공간을 한층 더 빛내 줄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홀리(Holly) 모티브의 양각 문양들과 르크루제 컬러감을 담은 르크루제 대표 무쇠주물 제품인 '홀리데이 마미떼'는 26㎝ 사이즈의 클래식한 빨강 컬러로 풍성한 연말 다이닝 테이블을 완성한다. '홀리데이 소스팬'은 빨강, 아티초크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구이나 다양한 소스 요리 등 크리스마스 시즌에 어울리는 메뉴를 담기에 제격이다.
이번 컬렉션은 화이트, 타임, 빨강 세 가지 컬러로 선보이는 '홀리데이 원형접시', '홀리데이 멀티볼', '홀리데이 스푼 레스트', '스타 플레이트', '스타 라메킨 2P 세트', '홀리데이 카푸치노 머그' 와 골드 데칼 릴리프로 디자인된 '홀리데이 스톤웨어 미니원형냄비', '홀리데이 머그'와 같이 새로운 제품으로 구성돼 테이블 위에 놓는 것만으로도 따뜻하고 화사한 홀리데이 무드를 완성해 준다.
|
파르나스호텔이 운영하는 럭셔리 리조트 호텔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겨울 정취를 오감으로 즐길 수 있는 윈터 패키지 3종을 출시했다. 모든 패키지는 2박 연박 전용 구성으로, 투숙 기간 더욱 여유롭고 완성도 높은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제주의 겨울 정취를 오롯이 느낄 수 있도록 미식, 웰니스, 휴식의 세 가지 테마로 구성되어, 고객이 취향에 따라 자신만의 겨울 호캉스를 완성할 수 있게 했다.
먼저, '윈터 프리빌리지(Winter Privilege)' 패키지는 '파르나스 리워즈' 회원만을 위한 단 2주간의 특전으로, 투숙 시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과 함께 시그니처 하우스 와인 1병을 제공한다. 딜럭스 패밀리 객실 예약 시 프리미어 패밀리 객실로, 프리미어 패밀리 객실 예약 시 프레스티지 스위트로 업그레이드되는 혜택이 포함돼 있다. 프레스티지 스위트 예약 고객에게는 야외 사계절 온수 인피니티 풀인 '에스추어리'에서 이용할 수 있는 데이베드 2시간 무료 이용 특전도 추가 제공된다.
|
마지막으로, '파르나스 윈터 테라피(Parnas Winter Therapy)' 패키지는 따스한 온기 속에서 겨울의 피로를 풀 수 있는 웰니스 스테이로 구성됐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 서관 3층에 있는 '본에스티스 스파'에서 이용할 수 있는 '피스풀 플래닛 시그니처 스톤 테라피' 60분(2인) 프로그램을 포함하며, 천연 스톤의 온기가 근육 이완과 혈액순환을 도와 깊은 휴식을 선사한다.
함께 제공되는 '윈터 나이트 케어 키트(24만 원 상당)'는 피부 보습과 재생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세트로, 여행 중에도 호텔 스파 수준의 셀프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폰드메르 티 컬렉션 2잔이 더해져 몸과 마음을 동시에 치유하는 럭셔리한 겨울 휴식을 완성한다. 예약 및 투숙 기간은 2026년 3월 31일까지다.
파르나스호텔 관계자는 "이번 겨울 패키지는 제주의 계절감 속에서 미식과 웰니스, 그리고 여유로운 휴식을 모두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2박 연박 구성으로 한층 여유로운 숙박을 경험하며 따뜻한 제주만의 겨울 감성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