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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은 올해 심사에서 최고등급인 'S'등급을 획득하며, 전국 백분위 96.95%를 기록하는 성과를 달성했다. 또한 환경경영, 네트워크, 프로그램, 성과영향, 투명경영 등 7개 세부 분야 모두에서 최고등급 평가를 기록했다.
'지역사회공헌 인정제'는 비영리단체와 파트너십을 맺고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친 기업과 기관을 발굴해 그 공로를 지역사회가 인정하는 제도로, 2019년 도입 이후 매년 시행되고 있다. 올해는 전국 706개 기관이 선정됐다.
한화생명은 2004년부터 20년 넘게 생명존중 철학을 기반으로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왔다. 특히 아동·청년 돌봄, 환경보호, 지역복지, 인재육성 등 폭넓은 분야에서 실질적인 변화를 이끌어낸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임석현 한화생명 기획실장은 "기업의 사회공헌이 일회성이 아닌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구조'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프로그램 고도화를 추진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사회문제 해결에 적극 참여하고, 고객과 임직원들이 더 폭넓게 참여할 수 있는 형태로 사회공헌활동을 확산시켜 사회적 가치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