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청호나이스, ‘홈케어 총국’ 공식 출범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202010001247

글자크기

닫기

박진숙 기자

승인 : 2025. 12. 02. 15:53

전문 조직 출범, 고객서비스 표준 강화
차별화된 홈케어 서비스 제공
청호나이스 홈케어 총국 발대식
청호나이스는 지난 1일 경기도 화성 청호인재개발원 대회의실에서 '홈케어 총국' 발대식을 개최, 지기원 대표이사(앞줄 오른쪽 첫 번째)와 김경미 전무이사(앞줄 왼쪽 첫 번째)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가 홈케어 서비스 강화를 위한 새로운 전문 조직 '홈케어 총국'을 공식 출범했다고 2일 밝혔다.

청호나이스는 지난 1일 경기도 화성 청호인재개발원 대회의실에서 '홈케어 총국' 발대식을 개최했다. '홈케어 총국'은 프리미엄 홈케어 서비스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할 계획이다. 특히 전문 교육을 이수한 서비스 인력을 기반으로 기술 역량을 강화하고, 서비스 품질 고도화를 통해 보다 차별화된 홈케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청호나이스는 이번 조직 신설을 통해 전사적으로 서비스 경쟁력 강화와 동시에 중장기적 성장 기반을 확보하며 미래 사업 확장에 속도를 낼 방침이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이번 홈케어 총국' 출범은 홈케어 서비스의 전문성과 고객 경험 수준을 높게 끌어올리기 위한 중요한 출발점"이라며 "앞으로 홈케어 조직이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전사적으로 지원하고, 브랜드 인지도 강화와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해 시장 내 경쟁력을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진숙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