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빙어낚시, 멀리 안 가도 되네…서울랜드 체험장 오픈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204010002239

글자크기

닫기

이장원 기자

승인 : 2025. 12. 04. 07:52

겨울 대표 콘텐츠 6일 오픈 '뜰채낚시'
이미지 1 서울랜드 빙어낚시
서울랜드 제공
서울랜드가 오는 6일 삼천리동산 연꽃분수에 빙어낚시 체험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멀리 산간지역으로 가지 않고도 도심 가까이서 빙어낚시를 체험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서울랜드 빙어낚시는 매년 겨울이 되면 찾아오는 대표 겨울 콘텐츠다. 뜰채로 빙어를 건져 올리는 '뜰채낚시' 방식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현장 선착순 예약으로 운영되며, 겨울 눈썰매장과 연계해 즐길 수 있어 가족단위 방문객들의 관심이 높다. 서울랜드 눈썰매장은 기상 상황을 고려해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서울랜드는 빙어낚시와 더불어 크리스마스의 설레임을 느낄 수 있는 '메리 매일 크리스마스' 축제를 함께 진행 중이다. 서울랜드 크리스마스 축제에서는 8m 높이의 대형 산타 벌룬과 함께 트리를 만나볼 수 있다. 축제 기간 동안 운영되는 '홀리의 크리스마스 마켓'에서는 오너먼트, 오르골 등 다양한 크리스마스 소품과 선물을 판매 중이다. 특히 추운 날씨, 겨울 감성을 더욱 풍성하게 채워줄 파이어피트(Fire Pit) 체험존을 운영 중이다. 따뜻한 불 앞에서 마시멜로우, 가래떡 등을 구워 간식을 즐길 수 있다.

서울랜드 관계자는 "도심에서 간편하게 즐기는 빙어낚시는 매년 큰 사랑을 받는 대표 겨울 체험"이라며 "크리스마스 축제, 파이어피트 체험까지 더해져 올해 서울랜드에서 더욱 풍성한 겨울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서울랜드는 빙어낚시체험과 크리스마스축제 기간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제휴카드, 통신사, 생일자, 미취학 아동을 위한 상시 할인 등을 제공 중인다. 자세한 정보는 서울랜드 공식 홈페이지(www.seoulland.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미지 2 서울랜드 크리스마스
서울랜드 제공
이장원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