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DBCSI손해사정, 가족친화기업 인증 유효기간 연장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208010003968

글자크기

닫기

김민혁 기자

승인 : 2025. 12. 08. 10:37

다양한 가족친화 프로그램 운영 호평
9월엔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 취득하기도
DBCSI손해사정
/DBCSI손해사정
DB손해보험의 자회사인 DBCSI손해사정은 성평등가족부에서 인증하는 가족친화기업 인증 유효기간이 연장됐다고 8일 밝혔다.

가족친화기업 인증은 자녀출산 및 양육지원, 유연근무제도, 가족친화 직장문화 조성 등을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업과 공공기관에 대해 심사를 통해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다.

DBCSI손해사정은 보험금 청구 시 지급에 대한 심사와 현장 손해조사를 진행하고 있는 손해사정 전문 회사다. 높은 수준의 육아휴직 이용률과 하계 휴양소 제공으로 직원들이 가족과 편하게 여가를 활용할 수 있게 하는 등 다양한 가족친화 프로그램을 운용하고 있다.

이러한 점이 호평받아 2022년 최초로 가족친화기업 인증을 받고, 올해 유효기간 연장에 도전해 12월부터 2027년 11월까지로 유효기관이 연장됐다.

박순만 DBCSI손해사정 대표는 "회사는 직원들의 역량 향상, 일과 생활의 균형 개선을 위한 많은 노력을 한 결과 2025년 9월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Best HRD)' 인증 취득에 이어 가족친화기업 인증 연장까지 성공했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의 일과 생활의 균형을 위한 지원ㅇ르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민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