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김치냉장고·음식물처리기 신제품 총출동
최대 40% 할인, 럭키 쿠폰 제공 등 프로모션
|
미닉스는 이번 앵콜 팝업스토어에서 최근 모든 판매 채널에서 완판되며 '품절 대란'을 일으킨 미니 김치냉장고 '더 시프트'와 지난달 공개된 음식물처리기 신제품 '더 플렌더 MAX'를 함께 선보인다. 이를 통해 소비자는 미닉스의 핵심 신제품을 한자리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미닉스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구매 혜택을 마련했다. 팝업스토어에서 '더 시프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김치통을 증정하고, 행사 기간 미닉스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미닉스 가전 본품 당첨 기회가 포함된 럭키 쿠폰을 제공한다. 일부 품목은 최대 40%?할인과 추가 사은품 혜택도 제공한다.
상담 고객 대상 혜택도 강화했다. 팝업스토어 상담 고객에게는 무료 음료(일 100명)를 제공하며, 미닉스 인스타그램 팔로우 인증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증정하는 등 참여형 혜택도 확대했다.
이번 행사에서 선보이는 미니 김치냉장고 '더 시프트'는 폭 360㎜의 콤팩트한 사이즈로, 김치 보관은 물론 음료, 주류 냉장고로도 활용할 수 있다. 신혼 부부, 어린 자녀를 둔 3인 가구, 싱글족 등의 수요가 높다. 김장철과 연말 시즌이 맞물리며 출시 두 달 만에 초기 생산량이 완판돼 현재 추가 생산이 진행 중이다.
지난달 출시된 음식물처리기 '더 플렌더 MAX' 역시 시장에서 높은 반응을 얻고 있다. 기존 '더 플렌더 BASIC'과 '더 플렌더 PRO' 모델의 슬림한 외형은 유지하면서 용량을 3리터로 확대한 신제품으로, 사전예약에서 1분 만에 완판됐다. 홈쇼핑 방송에서도 준비된 2500대가 전량 판매되며 인기를 입증했다.
이번 앵콜 팝업스토어는 오는 11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 진행되며, 12일부터 18일까지는 가전 매장이 위치한 7층에서 운영된다.
미닉스 브랜드 관계자는 "지난 10월 부산 지역 고객분들의 큰 호응과 올해 미닉스에 보내주신 관심에 보답하고자 앵콜 팝업스토어를 준비했다"며 "미닉스는 기존 대형 가전이 해결하지 못했던 고객의 숨겨진 문제를 해결하는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소비자의 삶과 공간을 더 깊이 이해하고 브랜드 경험을 강화할 수 있는 오프라인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