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HDC현대산업개발, 연말 맞아 용산 독거노인에 연탄 배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211010006509

글자크기

닫기

이수일 기자

승인 : 2025. 12. 11. 16:20

1
지난 10일 서울 용산구에서 HDC현대산업개발 임직원들이 연탄 배달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는 모습.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10일 서울 용산구의 독거노인 가구를 찾아 연탄 배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본부별로 이어온 연말 릴레이 봉사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회사 직원들은 연탄을 직접 운반해 전달하며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과 온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회사는 올해 전국 곳곳에서 임직원 참여형 봉사와 기부 활동을 추진하며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실천해왔다.

지난 2월 서울 서초구 한강 지천 정화 활동을 시작으로 성북구 육아종합지원센터 장난감 도서관 정비 봉사 광진구 지역아동센터 어린이 원예 체험 지원 가정의 달 맞이 제빵 나눔 및 어르신 푸드트럭 운영 등 가구별 맞춤형 나눔 활동을 펼쳤다.

보훈유공자 지원, 복지시설 후원, 장애인 거주 시설 생활 보조, 청소년 환경교육 등 주거·복지·교육을 아우르는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기반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연중 운영해 왔다.

앞으로도 지역 기반 사회문제 해결 중심의 참여형 봉사 프로그램을 확대갈 계획이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내년에도 다양한 지역사회 프로그램과 연계한 나눔 활동을 지속하며,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수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