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2025 영동 와인터널 크리스마스 행사… 연말 특별한 행복 선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218010009831

글자크기

닫기

김동민 기자

승인 : 2025. 12. 18. 14:43

공연·체험·포토존, 가족·관광객 모두 즐거운 프로그램 풍성
2. 2025 영동와인터널 크리스마스 행사 개최… 관광객에 특별한 연말 추억 선사
충북 영동군 영동 와인터널 크리스마스 행사, 관광객에 특별한 연말 추억 선사./영동군
충북 영동군문화관광재단은 오는 25일 영동 와인터널에서 '2025 영동 와인 터널 크리스마스 행사'를 개최한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열리는 페스티벌은 영동 와인터널과 레인보우 힐링 관광지의 매력을 널리 알리고,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연말 즐거움을 제공한다.

올해 크리스마스 행사는 공연, 체험, 포토존 등 가족·관광객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풍성하게 구성했다.

행사 당일에는 어린이와 가족 단위 관광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이 다양하게 진행된다. 오후 2시부터 4시까지는 버블쇼, 마술쇼, 풍선아트 쇼가 연달아 펼쳐지며 어린이 참여형 공연 구성으로 진행된다.

버블쇼는 아이들이 직접 참여하며 즐길 수 있는 체험형 공연으로 준비됐고, 마술쇼는 어린이와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매직 퍼포먼스가 펼쳐진다. 이어지는 풍선 아트쇼에서는 산타, 트리, 순록 등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다양한 풍선 선물을 제공해 아이들에게 큰 즐거움을 줄 예정이다.

루돌프 머리띠 만들기, 크리스마스 스크레치 페이퍼 체험, 소형 트리 만들기 등 어린이들이 직접 만들고 꾸며보는 체험 활동이 마련돼 있다.

재단은 이번 행사를 통해 와인터널 방문객 증가와 체류시간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 특히 크리스마스 시즌에 특화된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영동 와인터널의 관광 매력을 강화하고, 힐링 관광지로서의 이미지를 제고하는 데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재단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영동 와인터널을 찾는 분들이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가족과 함께 따뜻한 연말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동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