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BYD코리아, 연말 맞아 스타필드 고양서 크리스마스 팝업 운영… 가족 단위 고객 겨냥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219010010596

글자크기

닫기

남현수 기자

승인 : 2025. 12. 19. 10:15

아토 3·씰·씨라이언 7 전 차종 전시·시승…체험 중심 마케팅 강화
가족 단위 고객 겨냥한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브랜드 접점 확대
주요 복합몰 팝업 지속…국내 전기차 인지도 제고 속도
BYD코리아, ‘BYD 크리스마스 패밀리 빌지리’ 운영
BYD코리아, 'BYD 크리스마스 패밀리 빌지리' 운영./BYD코리아
BYD코리아가 연말 시즌을 맞아 대형 복합쇼핑몰을 중심으로 체험형 마케팅에 나섰다. BYD코리아는 12월 20일부터 28일까지 스타필드 고양 고메 아트리움에서 'BYD 크리스마스 패밀리 빌리지' 팝업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크리스마스 시즌 가족 단위 방문객을 겨냥한 브랜드 체험 행사로, BYD의 국내 전기차 라인업을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행사 기간은 크리스마스 당일을 포함해 총 9일간 진행된다.

현장에는 BYD의 대표 전기 SUV '아토 3'와 쿠페형 중형 전기 SUV '씨라이언 7'이 전시되며, 아토 3·씰·씨라이언 7 등 현재 국내에 소개된 전 차종을 대상으로 한 시승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BYD 전기차의 주행 성능과 상품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방문객 참여형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행사 기간 중 특정 날짜에는 브랜딩 타투 프린트, 키링 만들기 체험이 진행되며, 크리스마스 이브와 당일에는 리스(Wreath) 만들기 등 시즌 특화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전 기간 동안 공식 SNS 팔로우 및 인증샷 업로드 이벤트에 참여하면 브랜드 굿즈와 함께 인형뽑기 참여 기회도 제공된다.

차량 상담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크리스마스 에코백, 즉석 폴라로이드 촬영 및 포토 인화 등 기념품이 제공되며, 고객 정보 제공과 SNS 이벤트를 모두 완료한 방문객을 대상으로는 매일 1명씩 추첨해 프리미엄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도 진행된다.

BYD코리아는 여의도 IFC몰, 스타필드 수원 등 주요 쇼핑·문화 복합공간에서 팝업 및 테크 라운지를 운영하며 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해 왔다. 이번 스타필드 고양 팝업 역시 전기차 체험 중심의 마케팅을 통해 국내 소비자 인지도 제고를 노린 전략의 일환이다.

조인철 BYD코리아 승용부문 대표는 "연말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소비자들이 일상의 동선 속에서 BYD 브랜드를 조금 더 편안하게 만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어른부터 아이까지 온 가족이 함께하는 BYD 브랜드 경험이 또 하나의 즐거운 연말 기억으로 남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팝업 이벤트는 스타필드 고양 운영 시간에 맞춰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BYD코리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남현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