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미닉스, 쯔양과 함께 ‘크리스마스 파티’…연말 기부 라이브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223010012469

글자크기

닫기

박진숙 기자

승인 : 2025. 12. 23. 12:36

23일 20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음식물처리기
29일까지 올해 최대 혜택의 연말 기획전 운영
미닉스X쯔양의 기부 라이브 이미지
미닉스X쯔양의 기부 라이브 이미지./앳홈
앳홈의 공간의 가능성을 넓히는 가전 브랜드 '미닉스(Minix)'가 먹방 유튜버 쯔양(본명 박정원)과 함께 올해 최대 혜택의 연말 기획전과 따뜻한 연말연시를 위한 기부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미닉스와 쯔양이 함께하는 기부 라이브는 23일 오후 8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진행되며, 이후 29일까지 7일간 연말 기획전이 운영된다. '크리스마스 파티'를 콘셉트로 한 이번 행사는 고객과 미닉스, 쯔양이 함께 참여해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연말연시를 전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행사 매출액의 일부는 소외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에서 미닉스는 최근 출시해 인기를 끌고 있는 신제품 2종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먼저 기존 전자동 음식물처리기 '더 플렌더 PRO' 대비 분쇄력, 용량, 필터 성능을 한층 강화한 신제품 '더 플렌더 MAX'를 푸드 컨테이너, 탈취제, 활성탄 하드필터, 2026년 캘린더와 함께 특별 기획 세트로 구성했다.

출시 두 달 만에 초기 생산분이 완판되며 '품절대란'을 일으킨 미니 김치냉장고 '더 시프트' 역시 스텐락 김치 보관통과 탈취제, 캘린더가 포함된 혜택 구성으로 고객을 만난다.

신제품 3리터 음식물처리기 '더 플렌더 MAX'는 뛰어난 절삭력의 3세대 블레이드를 적용해 치킨 뼈와 전복 껍데기 등 단단한 음식물을 세밀하게 분쇄하며, 음식물의 무게와 상태를 자동으로 감지해 처리 시간을 계산하는 스마트 시스템과 탈취 성능을 강화한 하드락 필터까지 갖췄다. '더 시프트'는 체적 대비 넉넉한 보관 효율로 각각 3ℓ 김치통 6개, 500㎖ 캔맥주 최대 48캔, 생수병 최대 40개 보관 가능하다.

라이브 방송 중에는 쯔양이 먹방과 함께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는 콘텐츠가 진행된다. 치킨과 분식 등 음식을 맛있게 즐긴 후 남은 뼈와 국물, 음식물을 '더 플렌더 MAX'로 처리하고, '더 시프트'에 보관한 김치를 먹는 과정을 통해 일상 속 미닉스 가전의 활용 모습과 실제 사용 후기를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쯔양의 제품 사용기는 유튜브 채널 '쯔양밖정원'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미닉스는 이번 라이브를 기념해 약 2000만원 상당의 크리스마스 선물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동안 제품 구매 후 인증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100명을 추첨해 70만원 상당의 뷰티 디바이스 톰 '더 글로우'(10명)를 비롯해 투썸플레이스 스초생 케이크(30명), 배달의민족 상품권(60명) 등을 증정한다. 라이브 방송 시청자 중 50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미닉스 브랜드 관계자는 "작은 체구지만 강한 영향력을 보여온 쯔양과 작은 공간에서 강력한 성능을 구현해온 미닉스는 '작지만 강하다'라는 공통점을 갖고 있다"며 "여기에 연말 연시를 맞아 꾸준한 기부와 봉사로 선한 영향력을 실천해온 쯔양의 행보에 동참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또 "이번 행사가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이자 이웃과 따뜻한 마음을 함께 나누는 시간으로 기억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박진숙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