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무신사 ‘오드타입’, 벌룬 틴트 신규 2종 출시…싱가포르 진출로 K뷰티 확장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223010012479

글자크기

닫기

정문경 기자

승인 : 2025. 12. 23. 13:12

[무신사 사진자료] 2025년 12월 새롭게 출시한 오드타입 벌룬 틴트의 신규 컬러 '고요'와 '블레이즈' 상품 사진
무신사 오드타입 벌룬 틴트의 신규 컬러 '고요'와 '블레이즈'./무신사
무신사가 전개하는 뷰티 브랜드 '오드타입'이 베스트셀러 벌룬 틴트의 신규 컬러 2종을 선보이며 연말 시즌 공략에 나섰다. 올해 누적 거래액이 전년 대비 2.5배 급증한 가운데 이번 달 싱가포르 진출로 글로벌 확장에도 속도를 낸다.

23일 무신사에 따르면 오드타입은 FW시즌을 겨냥해 페일 핑크 컬러 '735 고요'와 토스트 베이지 컬러 '285 블레이즈'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은 눈 쌓인 도시의 고요함과 불빛이 자아내는 겨울 무드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고요'는 차분한 페일 핑크로 데일리 메이크업에 적합하며, '블레이즈'는 세련되고 깊이감 있는 립 연출을 도와준다.

벌룬 틴트는 전용 '엣지 블렌더'로 입술 곡선에 맞춘 정교한 드로잉이 가능한 글로스 틴트로 오드타입의 대표 상품이다. 무신사 뷰티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벌룬 틴트 전 라인을 30% 할인하고 선착순 미니 틴트 증정 및 금액대별 사은품 혜택을 제공한다.

오드타입은 올해 국내외 시장에서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올해 1~11월 누적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150% 이상 증가했다.

글로벌 확장도 본격화하고 있다. 이미 일본 엣코스메·로프트·프라자, 말레이시아, 태국 등에 진출한 데 이어 이번 달 싱가포르 대표 H&B 스토어 '가디언즈'에 입점하며 동남아시아 시장 내 영향력을 강화한다.

무신사 뷰티 관계자는 "오드타입은 독창적인 브랜딩과 제품력을 바탕으로 국내외 시장에서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 출시를 계기로 올겨울 고객들이 자신만의 새로운 무드를 발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문경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