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의왕도시공사, 체육시설 4곳에서 고객감동 이벤트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225010013529

글자크기

닫기

의왕 엄명수 기자

승인 : 2025. 12. 25. 13:27

참여형 프로그램부터 트리·포토존까지…따뜻한 연말
2.(사진)체육시설 연말 고객감동 이벤트(1)_부곡스포츠센터
의왕도시공사는 스포츠센터 4곳에서 다채로운 고객감동 이벤트를 운영한다. /의왕도시공사
의왕도시공사는 2025년 한해 동안 체육시설을 이용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고객감동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고객중심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국민체육센터, 부곡스포츠센터, 백운커뮤니티센터, 포일스포츠센터 등 각 센터의 특성을 살린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먼저 국민체육센터는 오는 31일까지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해결카드 작성 이벤트'를 통해 센터 이용 소감과 건의사항을 공유하는 시간을 마련했으며, 참여 고객에게 다과를 제공한다.

부곡스포츠센터는 1층 안내데스크와 2층 로비에 크리스마스 트리와 포토존을 설치해 이용 고객 누구나 자유롭게 기념사진을 촬영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 센터 방문 고객에게 크리스마스 사탕을 증정한다.

포일스포츠센터에서는 고객이 직접 트리에 새해 소원이나 메시지를 작성해 게시하는 참여형 이벤트를 운영한다. 1층 안내데스크 앞에 설치된 크리스마스 트리를 중심으로 고객과 센터가 함께 연말 분위기를 완성하는 프로그램이다.

백운커뮤니티센터는 '트리에 리본을 더하는 트+리트+리 행사'를 통해 고객이 직접 리본 메시지를 작성해 트리에 장식하는 방식의 고객참여형 이벤트를 마련했다. 행사는 내년 1월 중순까지 이어지며, 센터 로비와 안내데스크에서 운영된다.

노성화 사장은 "각 스포츠센터가 이용 고객과 직접 소통하고 함께 만들어가는 연말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고객참여형 서비스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엄명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k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