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영양군산림조합, 지역 청소년 꿈 후원 장학금 1000만원 기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229010014750

글자크기

닫기

영양군 김정섭 기자

승인 : 2025. 12. 29. 14:23

숲을 가꾸듯 지역의 인재를 키우는 투자
1-2 사진(영양군산림조합, 영양군 인재육성장학금 1천만원 기탁)
김성웅 영양군산림조합장(오른쪽)이 영양군에 인재육성장학금을 기탁하며 오도창 영양군수와 기념촬영하고 있다./영양군
영양군산림조합이 29일 경북 영양군에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영양군산림조합은 매년 연말마다 꾸준히 장학금 기탁을 이어오며 지역 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하는 든든한 후원자로서 역할을 해오고 있다.

이날 기탁식에는 김성웅 산림조합장을 비롯한 조합 관계자들이 참석해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영양군산림조합은 주민 생활과 밀접한 산림사업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으며 지난 산불 피해 성금 기탁과 매년 소외 이웃을 위한 물품 전달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며 지역사회와의 상생에 앞장서고 있다.

김성웅 영양군산림조합장은 "우리 조합이 숲을 가꾸듯 지역의 인재를 키우는 일 또한 미래를 위한 가장 값진 투자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산림의 가치를 높이는 것은 물론 지역사회의 그늘진 곳을 살피며 군민과 함께 성장하는 따뜻한 금융·산림 기관이 되겠다"고 말했다.

오도창 (재)영양군인재육성장학회 이사장은 "어려운 시기마다 앞장서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영양군산림조합에 깊은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전해주신 장학금은 학생들이 경제적 부담 없이 학업에 전념하고 앞으로 영양군을 빛낼 인재로 성장하는 데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김정섭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