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효산의료재단 샘병원, 새안양신용협동조합과 지역사회발전 위해 상호 협력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230010015448

글자크기

닫기

안양 엄명수 기자

승인 : 2025. 12. 30. 11:36

샘병원·새안양신용협동조합, 상호협력 협약 체결
샘
효산의료재단 샘병원은 지난 29일 안양샘병원 코람데오홀에서 새안양신용협동조합과 지역사회 발전과 상호 협력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샘병원
효산의료재단 샘병원은 새안양신용협동조합(새안양신협)과 지역사회 발전과 상호 협력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9일 안양샘병원 코람데오홀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샘병원 김상한 미션원장, 새안양신협 이상영 이사장을 비롯한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한 협력체계 구축을 통해 지역 주민의 건강 증진과 공동 발전을 도모하기로 뜻을 모았다.

협약에 따라 샘병원은 새안양신협 조합원 및 가족을 대상으로 한 진료 지원 및 건강강좌와 건강상담 등 건강증진 프로그램을 제공 및 새안양신협이 주최하는 각종 행사에도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또 새안양신협은 샘병원의 지역 건강증진을 위한 각종 사업에 적극 협력하며, 지역사회 내 의료·복지 인식 제고를 위한 공동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다.

샘병원 김상한 미션원장은 "이번 협약은 지역 금융기관과 의료기관이 함께 지역 주민의 건강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협력하는 뜻 깊은 자리"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상생 모델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엄명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