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버랜드는 눈썰매장 스노우 버스터는 약 200미터 길이의 익스프레스 코스를 추가 오픈했다. 익스프레스 코스는 거대한 원형 튜브에 최대 4인까지 탑승할 수 있어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기기에 좋다. 단독 튜브를 타고 빠르게 하강하는 레이싱 코스와 함께 겨울 필수 코스다. 눈썰매장 옆에는 사계절 썰매를 즐길 수 있는 레일 슬라이드도 운영 중이다.
스노우 플레이 그라운드는 올해 약 240평 규모로 확장 오픈했다. 바디 슬라이드, 나무 썰매 등과 함께 마음껏 눈 위에서 뛰어놀 수 있다. 스노우 야드는 아이들과 함께 눈사람을 만들거나 미니 썰매를 타며 즐길 수 있다.
알파인 빌리지는 오즈의 마법사 캐릭터 포토존과 연출물 등이 새롭게 조성돼 동화같은 겨울왕국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다. 특히 360도 회전 영상, 스노우 오즈 포토월 등 이색 포토스팟들이 다채롭게 들어섰다. 레니앤프렌즈의 신나는 댄스 퍼포먼스가 펼쳐지는 '런런런! 스노우 프렌즈' 공연도 진행된다.
알프스샵에서는 인형, 키링 등 레니앤프렌즈 테마의 특별 굿즈와 벙거지모자, 귀마개 등 겨울철 실용성이 높은 굿즈까지 다양한 겨울 특별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에버랜드는 새해부터 매달 다른 테마로 스페셜 이벤트를 펼치는 '왓에버 시리즈'를 새롭게 론칭해 선보이고 있다. 1월 테마는 '붕어빵 러쉬'로 팥붕(단팥 붕어빵), 슈붕(슈크림 붕어빵), 피자붕(피자 붕어빵) 등 다양한 붕어빵 메뉴와 대형 포토존, 포토타임 등 이색 붕어빵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