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1+1이란 말이야’…레고랜드, 말띠 프로모션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60107010002775

글자크기

닫기

이장원 기자

승인 : 2026. 01. 07. 09:15

[사진] 레고랜드 붉은 말의 해 기념해 말띠 방문객 1+1 프로모션 시작
레고랜드 제공
레고랜드가 2026년 말띠의 해를 맞아 '1+1이란 말이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불의 기운이 두 배로 강한 '붉은 말의 해'에 힘차게 도약하자는 의미를 담아 두 명이 함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말띠 방문객이라면 동반 1인에 대해 무료입장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용 방법은 현장 매표소에서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 출생 연도를 확인할 수 있는 증빙 자료를 제시한 후 '동절기 1일 이용권'을 구매하면 된다. 프로모션은 오는 3월 15일까지 이어진다.

레고랜드는 겨울 시즌 '브릭타스틱 2026'을 진행 중이다. '브릭토피아 라운지'에서는 '겨울 동물 만들기'를 주제로 빌드 콘테스트가 열린다. 운영일 오후 4시마다 최우수작을 선정해 특별 선물을 증정한다. '크리에이티브 워크숍'에서는 레고 하트를 조립해 SNS에 공유하면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사회 공헌 캠페인 '빌드 투 기브'가 진행된다. 누텔라 핫초코, 호빵과 군고구마빵 등 겨울에 제격인 시즌 한정 신메뉴도 파크 곳곳의 실내 시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레고랜드 코리아 관계자는 "말처럼 힘차게 시작하는 2026년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고 함께하기 위해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레고랜드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가벼운 발걸음으로 행복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과 동절기 운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고랜드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장원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