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강습 전용 슬로프’ 휘닉스 파크 스키학교…겨울방학 할인 실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60108010003779

글자크기

닫기

이장원 기자

승인 : 2026. 01. 08. 14:39

1) 프리미엄 키즈 스타터_2
휘닉스 파크 제공
국내에서 유일하게 강습 전용 리프트와 슬로프를 운영하는 휘닉스 파크 스키학교가 겨울방학을 맞아 스키 강습 할인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휘닉스 파크는 2025·2026 시즌 스키 강습을 2회 이상 이용하는 이용객에게 10% 할인을 적용한다. 중복 적용 시 최대 20%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며, 할인은 강습 이용 횟수 기준으로 적용된다. 이번 할인은 방학 기간 스키 입문과 강습 수요가 늘어나는 점을 반영해 마련됐다.

휘닉스 파크 스키학교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강습 전용 리프트와 슬로프를 운영하고 있다. 강습 전용 슬로프는 일반 이용객의 이용이 제한돼 있어, 초보자부터 상급자까지 개인별 맞춤 강습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이다.

휘닉스 파크 스키학교의 강습 상품은 총 네 가지로 구성돼 있다. 만 4~6세 유아 대상 프리미엄 키즈 스타터, 초·중·고등학생 대상 프리미엄 키즈·유스 풀패키지, 개인 수준에 맞춰 진행되는 개인 맞춤형 전문 케어 강습, 가족이나 친구 단위로 수강 가능한 스키학교 가족 강습이다.

특히 프리미엄 키즈·유스 풀패키지는 전문 강사가 강습은 물론 식사와 전반적인 케어까지 관리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보호자가 안심하고 아이를 맡길 수 있는 점에서 초등학생 이용 비중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휘닉스 파크는 전했다.

휘닉스 파크는 리프트 이용객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도 함께 운영한다. 이번 달부터 모든 리프트권을 '웰컴패스'로 통합 운영하고, 리프트권 구매 시 웰컴 드링크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스키 이용 중 휴식 시간에 따뜻한 음료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 운영 방식이다. 해당 혜택은 기존에 구매한 리프트권에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자세한 사항은 휘닉스 스노우파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2) 프리미엄 키즈풀패키지_1
휘닉스 파크 제공
이장원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