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KT&G 상상마당 부산, 체험형 전시 ‘봄눈’ 선보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60114010006685

글자크기

닫기

대전 이진희 기자

승인 : 2026. 01. 14. 15:31

(KT&G 사진자료) KT&G 상상마당  로컬 아티스트 전시 봄눈 개최
로컬 아티스트 전시 봄눈 포스터. /KT&G
KT&G는 지역 아티스트 작품 전시 '봄눈'을 오는 23일부터 KT&G 상상마당 부산에서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지역 유수 아티스트를 소개하는 상상마당 부산의 문화공헌 프로그램 중 하나로, 작가 김선우·박현지가 참여한다. 김선우 작가는 감성적인 표현으로 독창적 예술 세계를 구축해왔으며, 박현지 작가는 공간과 체험 요소를 결합한 실험적인 설치작업을 선보인다.

전시는 인공 눈을 활용한 고객 체험형 구성을 특징으로 하며, 실제 눈이 내리는 듯한 연출 이벤트가 전시 기간 한 달 동안 총 8회 열려 관람객에게 색다른 문화 경험을 제공한다.

KT&G 김정윤 문화공헌부 전시담당 파트장은 "이번 전시는 단순한 작품 감상을 넘어 관람객이 예술을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로컬 아티스트 협업과 창의적인 전시로 지역 예술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T&G 상상마당은 신진 예술가 발굴과 창작 활동 지원을 위해 설립된 복합문화예술공간으로, 현재 홍대·논산·춘천·대치·부산 등 5곳에서 운영 중이다. 매년 3000여 개의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문화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이진희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