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장종환 NH농협캐피탈 대표이사, 전국 11개 센터 찾아 현장경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60120010009564

글자크기

닫기

정채현 기자

승인 : 2026. 01. 20. 14:04

현장 의견, 내부 프로세스 및 영업지원체계 개선에 반영
(보도자료)(20260120) NH농협캐피탈, 2026 현장경영 실시
장종환 NH농협캐피탈 대표이사(맨앞 네 번째)가 지난 19일 광주커머셜영업센터에 방문해 현장경영을 한 뒤, 센터 직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NH농협캐피탈
NH농협캐피탈은 지난 19일부터 6일간 전국 11개 센터를 직접 방문해 현장경영을 실시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방문은 급변하는 금융환경 속에서 동심협력으로 위기를 극복하고, 다시 한번 비상하기 위한 신년 경영 기조를 현장에서 실천하기 위해 추진됐다.

장종환 대표이사는 서울·수도권을 비롯해 지방 주요 거점 센터를 방문하며 영업현황·고객 응대 프로세스를 점검하고, 직원들과의 간담회를 실시하고 있다. 센터 운영·영업 프로세스 점검, 고객 상담 현황·금융 니즈 청취, 직원 애로사항·건의사항 수렴 등이 중점적으로 이뤄졌다.

장 대표는"현장은 시장과 고객의 변화를 가장 빠르게 체감하는 곳"이라며"본사와 현장이 같은 목표를 향해 함께 호흡하는 동심협력이 위기 극복에 더욱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현장의 목소리를 바탕으로 실행력을 높여 한 단계 더 도약하는 NH농협캐피탈의 기반을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장 대표는 이번 현장경영을 통해 청취한 의견을 바탕으로 영업지원체계와 내부 프로세스를 단계적으로 개선하고, 소통을 통한 현장 중심의 경영문화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정채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