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도기욱 도의원 예천군수 출마 선언…‘우문현답’ 북콘서트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60206010002314

글자크기

닫기

예천 장성훈 기자

승인 : 2026. 02. 06. 09:00

2500여 명 발길 도심 북새통, 배우 전광렬과 토크 진행
IMG_0267a
도기옥 의원이 북콘셔트에서 본인이 집필한 저서 '우문현답' 책자 표지를 들고 있다/도기옥 도의원
도기욱 경북도의원이 북콘서트를 열고 예천군수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도 의원은 5일 오후 2시 예천문화회관에서 출판기념 북콘서트 '우문현답'을 열고 군민들과 만나 자신의 정치 구상과 향후 계획을 밝혔다. 이날 행사는 전광렬 배우와의 대담 형식으로 진행됐다.

행사에는 김재원 국민의힘 최고위원을 비롯해 지역 정치인과 문화·교육계 인사, 군민들이 참석했다. 북콘서트 시작 전부터 관람객들이 몰리면서 문화회관 일대는 한때 혼잡을 빚기도 했다.

북콘서트는 도 의원이 집필한 저서를 바탕으로 '질문과 답'을 주제로 한 대담 형식으로 진행됐다. 정치 현안뿐 아니라 지역의 미래와 삶의 방향에 대한 이야기가 오갔으며, 청중과의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됐다.

행사 중에는 국회의원과 광역단체장 등 정치권 인사들이 보낸 축전과 영상 메시지가 소개됐다.

도 의원은 인사말을 통해 "정치는 질문에서 출발해 답을 찾아가는 과정"이라며 "인구 감소와 지역 격차, 미래 산업 등 예천이 안고 있는 과제에 대해 군민과 함께 해법을 찾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예천군수 선거에 출마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장성훈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