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근로자들 일상 벗어나 ‘봄맞이 소노’ 휴가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60213010005069

글자크기

닫기

이장원 기자

승인 : 2026. 02. 13. 16:33

소노인터내셔널, 관광공사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협업
[보도사진] 소노인터내셔널 한국관광공사와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진행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봄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국관광공사와 협업으로 근로자의 복지 증진 및 내수 관광 진작에 기여하고자 기획됐다. 오는 3월 11일까지 진행되며, 근로자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재충전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다양한 혜택을 담았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한국관광공사가 운영하는 온라인몰 '휴가샵'에서 전국 소노호텔앤리조트에서 이용 가능한 '봄맞이 소노' 패키지를 판매한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뷔페 이용권(2인) 기본 구성과 함께 특별 혜택이 포함된다. 특별 혜택으로 미취학 아동 대상 조식 뷔페 무료 이용권(1인)과 워터파크 또는 사우나 50% 할인권(4인)이 제공된다. 주중(월~목) 입실 시 15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투숙 기간은 3월 2일부터 4월 30일까지다.

앞서 소노인터내셔널은 지난해 10월 한국관광공사와 '국내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후 전국 소노호텔앤리조트를 중심으로 지역 주요 관광지를 소개하고, 지역별 특색을 살린 체험 프로그램을 연계한 '스테이앤 익스플로어'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지역 상생과 외래 관광객 유치에 대한 공동 노력을 지속해왔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국내 여행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더 많은 근로자들이 부담 없이 휴식을 누리는 여행이 될 수 있도록 이번 근로자 휴가지원사업에 동참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근로자 복지 증진과 내수 관광 진작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장원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