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중 경제협력 도시 中 염성


[카드뉴스] 꿈의 도시, 한풍국제문화명성 '염성'
한풍국제문화명성은 염성시에서 추진하는 하동편구 신도시 건설 계획의 일환이며, 계획 총면적 6.4㎢로 한•중 산업단지가 있는 염성 경제기술개발구 안에 위치한다. 또한 염성난양국제공항과 고속철도역이 10분 거리에 있어 교통이 매우 편리하다. 염성시는 3년 안으로 한풍국제문화명성 초기 건설을..

염성, 생태환경 국제협력 방안 논의…환황해 생태경제권 건설
한·중 경협 도시로 유명한 중국 염성(鹽城·옌청)시가 친환경 정책 분야에서도 중국의 국제화를 선도하고 있다. 지난해 황발해(黃勃海) 철새 서식지를 유네스코(UNESCO) 세계자연유산에 등재시킨 염성시는 생태환경 분야에서 국제사회와 협력을 확대해 나가며 지속 가능한 성장의 모범을 만들어..

염성, 하이테크 중소기업 집중 지원…도시산업 혁신
중국 염성(鹽城·옌청)시의 하이테크 산업 육성 계획이 순조롭게 진행 중이다. 특히 염성은 정보통신기술(ICT)과 신에너지 등 분야에서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며 향후 전망을 밝게 하고 있다. 염성시는 9일 ‘하이테크 기업의 고품질 발전 추진에 관한 방안’에 대해 언론 발표회를 열고 도시..

염성 "SK이노베이션 배터리 사업은 최대의 한·중 협력 성과"
중국 장쑤성(江蘇省) 염성(옌청·鹽城)시가 한국 기업과 함께 추진하는 사업을 연일 점검하며 전폭적인 지원의 뜻을 밝혔다. 특히 염성은 SK이노베이션과 합작으로 진행 중인 배터리 사업을 올해 장쑤성 전체에서 가장 중요한 한·중 협력 사업으로 보고 각별한 공을 들이고 있다. 염성 경제기술..

[카드뉴스] 중국 염성, 그곳은 어디인가
염성시는 중국 동부지역에 위치하여 강소성의 한 도시이며, 강소북부 도시 중에 유일하게 장강삼각주 도시권에 들어가는 27개 도시 중 하나이다. 그만큼 염성시는 자연환경이 좋고 막강한 경제발전 잠재력을 가진 도시이다. 또한 염성시는 국가1급개방항구를 무려 5곳 보유하고 있으며 남양국제공항,..

중국 염성, 기업인 신속통로 첫 시행…SK이노베이션·기아차 임직원 입국
SK이노베이션과 기아자동차 임직원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외 조치로 시행 중인 한·중 기업인 ‘신속통로’를 통해 중국 염성(옌청·鹽城)시에 들어갔다. 염성시는 지난 21일과 22일 각각 104명의 한국 국적 기업 관계자가 염성 난양국제공항에 도착했다고 23일 밝혔..

염성, 장삼각 프로젝트 투자설명회 개최...대규모 MOU 체결
중국 염성시가 대규모 투자설명회를 열고 중국 정부가 추진하는 장삼각(長三角) 일체화와 관련한 도시 발전 계획을 밝혔다. 설명회는 한국·미국·일본을 비롯한 30여개 국가 1200개 기업의 관계자들이 참여해 200여건의 투자 관련 양해각서(MOU)가 체결되는 등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염..

염성, 한풍국제문화명성 신한류 중심 기대감
중국 동부 연안에 위치한 한·중 경협도시 염성(鹽城·옌청)가 신도시 건설 계획으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이름에도 ‘한(韓)’자가 들어간 한풍국제문화명성(韓風國際文化名城) 건설로 또 하나의 한류(韓流) 중심지가 탄생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 기업들에게 새로운 기회의 장이 될지 주목된다...

중국 염성, 하동 신도시 개발 가속도
한·중 경협 도시로 잘 알려진 중국 장쑤성 염성(鹽城·옌청)시의 하동(河東·허둥) 지역이 이목을 끌고 있다. 염성시가 집중 개발 중인 하동편구(河東片區) 건설이 완료되면 한·중 협력 기능을 갖춘 거대 상권이 탄생할 것으로 보인다. 염성 지방정부에 따르면 11일 염성시는 현재 통위하 동..

염성 한·중영빈원 오픈…정원식 호텔·비즈니스 편의시설 갖춰
중국 장쑤성 염성시의 한·중 영빈원(中韓迎賓苑)이 지난 1일 문을 열고 영업에 들어갔다. 최고급 호텔과 비즈니스 센터 등을 갖추고 있어 염성을 방문하는 기업인들에게 상당한 편의를 제공할 전망이다. 3일 염성 지방정부에 따르면 한·중 영빈원은 지난 1일 개업식을 열고 정상 영업을 시작했..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