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9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칼럼] 나는 코로나19, 나도 할 말은 있다
아시아투데이 양창욱 기자 = 나는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COVID-19)다. 지금은 고매한 인류를 위협하는 대재앙으로 결코 용서받지 못할 저주와 악령의 또 다른 이름이 됐지만, 나에게도 할 말은 있다. 세상 모든 바이러스를 품을 듯이 독특한 면역체계를 가진 박쥐의 품속..

[창간특집 전문] '코로나사피엔스', 코로나를 극복하는 사람들
아시아투데이 양창욱 기자 = 처음에는 그저 잠시 머물다 가는 역병(疫病)쯤으로 여겼다. 너무 늦지 않게 인류는 전부를 걸고 함께 싸워야 하는 재앙임을 알았지만 아직도 완연한 종식의 노래는 들려오지 않고 있다. 세밑으로 치닫고 있는 2020년 경자년(庚子年)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사고> 아시아투데이, '2020 꿈·희망 마라톤 대회' 개최
아시아투데이 양창욱 기자 = 글로벌 종합일간지 아시아투데이가 사단법인 한국마라톤연맹과 서울특별시아동복지협회, 서울아동자립지원사업단 등과 손잡고 ‘2020 꿈·희망 마라톤 대회’를 개최합니다. 이 행사는 ‘소아암 어린이들을 위해 달리는 하루’를 슬로건으로, 코로나19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

아시아투데이, 이효성 전 방송통신위원장 '주필'로 선임
아시아투데이 양창욱 기자 = 글로벌 종합일간지 우종순 아시아투데이 대표이사는 29일 신임 주필로 이효성 전 방송통신위원장을 선임했다. 오는 11월 1일부터 아시아투데이 주필을 맡게 될 이효성 전 위원장은 서울대 지질학과와 신문대학원을 졸업하고 미국 노스웨스턴대에서 언론학 박사를 취득한..

[사고] 아시아투데이, 서울시와 손잡고 '2020 발달장애인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동행' 개최
아시아투데이 양창욱 기자 = 더불어 함께 사는 세상을 지향하며 일상 속의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아시아투데이가 서울시와 손잡고 ‘2020 발달장애인과 함께 하는 아름다운 동행’을 개최합니다. 이 행사는 코로나19로 바깥 세상과 더욱 단절된 발달장애인들과 비장애인들이 늦가을의 정취로 물든..

한글날 집회 없었다…보수단체 서울 곳곳서 기자회견
아시아투데이 양창욱 기자·김예슬 수습기자 = 한글날인 9일 서울 광화문 일대에 돌발 집회가 발생하지 않아, 경찰이 차벽을 순차적으로 해제하고 있다. 한편 일부 보수단체는 대규모 집회를 금지한 정부를 규탄하며 서울 곳곳에서 기자회견을 열기도 했다. 서울지방경찰청에 따르면 경찰은 개천절과..

경찰, 이철 전 VIK 대표 추가 횡령혐의로 검찰 송치
아시아투데이 양창욱 기자·김예슬 수습기자 = 1조원대 다단계 금융사기를 벌인 이철 전 밸류인베스트코리아(VIK) 대표가 수억원대의 회삿돈을 빼돌린 혐의가 추가로 드러나 검찰에 송치됐다. 서울경찰청 지능범죄수사대는 이 전 대표의 업무상횡령 혐의 사건을 지난달 말 기소 의견을 달아 검찰에..

마포역 지하상가 화재 "3시간 만에 진화 완료"…인명피해 없어
아시아투데이 양창욱 기자·김예슬 수습기자 = 지난 6일 서울 지하철 5호선 마포역 인근에서 화재가 발생해 열차가 1시간 가량 마포역을 무정차 통과했다. 불은 3시간 만에 완전히 꺼졌다. 6일 소방당국과 서울교통공사에 따르면, 이날 오후 4시55분께 서울 마포구 마포역 인근에 위치한 주상..

국시 거부 의대생 사과 글에…정부 "국시 재응시 어려워"
아시아투데이 양창욱 기자·김예슬 수습기자 = 청와대 국민청원에 의대생이 쓴 것으로 추정되는 대국민 사과문이 올라왔지만, 정부는 의사 국가고시(국시) 재응시와 관련해 추가 시험 실시는 어렵다는 기존 입장을 유지했다. 이창준 보건복지부 보건의료 정책관은 7일 정부세종청사에서 열린 브리핑에서..

경찰, '디지털 교도소' 운영자에 구속영장 신청
아시아투데이 양창욱 기자·김예슬 수습기자 = 경찰이 베트남에서 붙잡혀 국내로 송환된 디지털 교도소 1기 운영자 A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대구지방경찰청 사이버수사대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위반 등 혐의로 A씨에 대한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7일 밝혔다...
1 2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