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컴플러스, 지스타 2019서 광고 제작 솔루션 공개

컴플러스, 지스타 2019서 광고 제작 솔루션 공개

기사승인 2019. 10. 11. 16:0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광고어때 간판./제공=벤처기업협회
컴플러스는 14일 광고물 제작부터 분석까지 한 번에 관리가 되는 통합 디지털 광고 솔루션 ‘광고어때’를 지스타 2019‘에서 최초 공개했다 .

이날 공개한 광고어때는 크게 광고 ‘템플릿 기능’과 ‘광고관리기능’ 두 가지로 나뉜다 .

강병우 컴플러스 대표는 “광고어때는 누구나 쉽게 광고 콘텐츠를 만들 수 있고 직접 집행한 광고의 반응을 한 번에 확인해 효과적으로 반응하고 대처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솔루션”이라고 말했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