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KB국민카드, ‘레터링’을 카드 디자인에 활용한 체크카드 출시

KB국민카드, ‘레터링’을 카드 디자인에 활용한 체크카드 출시

기사승인 2019. 11. 12. 10:0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020_KBㄱㅜㄱㅁㅣㄴ ㅊㅓㅇㅊㅜㄴㄷㅐㄹㅗ ㅅㅣ
KB국민카드는 레터링 문구를 적용한 ‘청춘대로 싱글 레터링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제공=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밀레니얼 세대 고객을 겨냥해 카드 생활과 관련된 짧은 문구를 카드 디자인에 활용한 ‘KB국민 청춘대로 싱글 레터링 체크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사내 공모를 통해 선정한 ‘레터링(Lettering)’ 문구를 세련되고 멋진 복고 스타일의 ‘힙트로(Hip-tro)’ 양식으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3만 장 한정 판매되는 이 카드는 ‘긁으면 시원해’와 ‘잘사는 게 잘사는 것’이라는 문구가 담긴 두 가지 디자인 중 선택할 수 있다.

카드 발급 신청은 KB국민은행 영업점과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응용프로그램, 고객센터에서 발급 신청 가능하다.

이 카드는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4만원까지 차등 제공되는 통합할인한도 내에서 편의점, 다이소, 소셜커머스(쿠팡/티몬/위메프), 대중교통(버스/지하철), 택시, 해외직구 등 해외가맹점, 반려동물 관련 업종, 뷰티 업종 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 매월 싱글데이(1·11·21·31일)에 편의점, 다이소, 소셜커머스(쿠팡/티몬/위메프)에서 결제하면 5%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본인만의 차별화된 개성 표현에 익숙한 밀레니얼 세대를 위해 캐릭터와 이미지가 아닌 카드 생활과 관련된 재치 있는 문구를 활용한 새로운 형태의 카드 디자인을 선 보이게 됐다”며 “최신 트렌드와 체크카드 고객들이 즐기는 문화 코드가 접목된 새로운 카드 디자인을 계속해서 다양하게 선 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KB국민카드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12월 말까지 10만원 이상 사용하면 1명을 추첨해 ‘애플 맥북 프로’를 제공하고, 행사 기간 중 건당 1만원 이상 사용 시 추첨을 통해 매일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