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삼광글라스, 유튜브서 보에나 두 번째 브랜드 필름 공개

삼광글라스, 유튜브서 보에나 두 번째 브랜드 필름 공개

기사승인 2020. 07. 06. 11:2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삼광
/제공=삼광글라스
생활유리제조업체 삼광글라스는 지난 달 26일 자체 글락스락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글라스 테이블웨어 보에나의 두 번째 브랜드 필름을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회사가 공개한 이번 필름은 지난달 공개된 보에나의 첫 브랜드 필름에 이어 두 번째 필름이다. 영상에선 친구, 지인들 간 여름 홈파티를 즐기는 모습을 통해 ‘보에나 드 모네’의 브랜드 콘셉트가 담겨 있다.

회사에 따르면 보에나의 브랜드 콘셉트는 ‘빛나는 날을 더욱 빛나게 해줄, 오랫동안 잊혀지지 않을 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다.

삼광글라스는 이번 브랜드 필름 공개를 기념해 오는 12일까지 보에나 전 품목을 대상으로 ‘썸머 특가전’을 실시한다. 할인율은 최대 23%가 적용됐다.

또한 이달 말까지 영상 속 특정 장면에 등장한 보에나 제품명을 맞추면 해당 제품을 3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회사는 연말까지 보에나 드 모네 구매 뒤 사용 후기를 올리면 매월 5명을 선정해 글라스락 홈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