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삼광글라스, 유튜브서 보에나 두 번째 브랜드 필름 공개
2020. 08. 06 (목)
  1. 춘천
  2. 강릉
  3. 서울
  4. 인천
  5. 충주
  6. 대전
  7. 대구
  8. 전주
  9. 울산
  10. 광주
  11. 부산
  12. 제주

뉴델리 28.8℃

도쿄 29.3℃

베이징 27℃

자카르타 26.8℃

삼광글라스, 유튜브서 보에나 두 번째 브랜드 필름 공개

기사승인 2020. 07. 06. 11:2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삼광
/제공=삼광글라스
생활유리제조업체 삼광글라스는 지난 달 26일 자체 글락스락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글라스 테이블웨어 보에나의 두 번째 브랜드 필름을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회사가 공개한 이번 필름은 지난달 공개된 보에나의 첫 브랜드 필름에 이어 두 번째 필름이다. 영상에선 친구, 지인들 간 여름 홈파티를 즐기는 모습을 통해 ‘보에나 드 모네’의 브랜드 콘셉트가 담겨 있다.

회사에 따르면 보에나의 브랜드 콘셉트는 ‘빛나는 날을 더욱 빛나게 해줄, 오랫동안 잊혀지지 않을 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다.

삼광글라스는 이번 브랜드 필름 공개를 기념해 오는 12일까지 보에나 전 품목을 대상으로 ‘썸머 특가전’을 실시한다. 할인율은 최대 23%가 적용됐다.

또한 이달 말까지 영상 속 특정 장면에 등장한 보에나 제품명을 맞추면 해당 제품을 3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회사는 연말까지 보에나 드 모네 구매 뒤 사용 후기를 올리면 매월 5명을 선정해 글라스락 홈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