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SK매직 ‘남다르게, 끊임없이···새로운 생활로’ 캠페인 실시

SK매직 ‘남다르게, 끊임없이···새로운 생활로’ 캠페인 실시

기사승인 2020. 07. 08. 10:0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첨부이미지 01] SK매직, 캠페인_생각편
SK매직(대표 류권주)이 신규 캠페인 ‘남다르게, 끊임없이···새로운 생활로’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남다른 생각과 시선으로 고객의 더 나은 생활을 위해 생활의 문제를 해결하는 SK매직의 브랜드 철학과 정신을 담았다.

캠페인은 ‘생각’편과 ‘태도’편, 총 2편으로 고객의 입장에서 질문하고, 이를 통해 국내 최초 개발된 SK매직의 차별화된 제품 탄생기를 그렸다.

생각 편에서는 국내 최초 직수 정수기 개발과 더불어 스테인리스 직수관이 적용된 ‘올인원 직수 정수기’, 사람의 움직임에 따라 발생할 수 있는 생활 먼지의 방향을 감지해 집중 청정하는 ‘모션 공기청정기’, 주방 제품 기능을 하나로 결합한 ‘올인원 광파 오븐’등 다른 생각으로 생활의 문제를 해결하는 브랜드 정신을 담았다.

태도 편에서는 국내 최초 건조와 보관 등 관리까지 가능한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흐르는 물까지 UV케어 가능한 ‘올인원 직수 정수기’. 용기의 위치를 자동 인식하는 ‘인덕션’ 등 고객의 삶에 보탬이 되는 혁신적인 기술을 개발하기 위한 노력을 그렸다.

이소희 광고담당은 “SK매직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브랜드 선호도를 더욱 높이고, 지속적으로 성장 동력을 확보하기 위해 새로운 캠페인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