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아이돌그룹 SF9, CJ오쇼핑 방송에서 콘서트

아이돌그룹 SF9, CJ오쇼핑 방송에서 콘서트

기사승인 2020. 07. 14. 08:2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CJ오쇼핑] SF9_여름 수건이 날 춤추게 해
아이돌그룹 SF9이 홈쇼핑 무대에서 콘서트를 연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오는 20일 오전 1시 SF9 멤버들과 함께 하는 특별 방송 ‘여름 수건이 날 춤추게 해’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오쇼핑부문 리빙 브랜드 ‘앳센셜(@sential)’의 프리미엄 타월 세트를 함께 선보인다. CJ오쇼핑은 6월 출시한 앳센셜의 블루 색상 타월 5종과 SF9의 미니 앨범 8집, 한정판 굿즈 세트를 5만99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한정판 굿즈 세트는 SF9의 신규 앨범과 SF9 로고, 신규 앨범명이 자수로 새겨진 핸드타월 1장, 젤리백, 미공개 포토카드 9장으로 구성됐다.

SF9은 이 날 방송에서 새로 발표한 앨범의 타이틀곡과 ‘Good Guy’ 등 히트곡 무대를 선보인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그동안 ‘컬쳐 프로젝트’라는 이름으로 음악·공연 등의 문화 콘텐츠와 연계한 방송을 다양하게 선보여왔다. 2015년 가수 루시드폴의 ‘귤이 빛나는 밤에’를 시작으로, 아이돌그룹 슈퍼주니어, 셀럽파이브, 힙합 뮤지션 드렁큰 타이거 등의 콘텐츠와 연계 시도들이 대표 사례다. 최근에는 록밴드 자우림과 함께 하는 ‘포도와 음악사이’ 프로그램도 진행한 바 있다.

조일현 CJ ENM 오쇼핑부문 상품마케팅담당 상무는 “홈쇼핑 고객층의 저변 확대를 위해 이번에는 젊은 팬들이 많은 아이돌 그룹 SF9과 함께 힐링 콘서트를 진행하게 됐다”면서 “콘텐츠와 커머스의 다양한 연계 시도를 통해 홈쇼핑 채널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변화를 이끌어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