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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원라이프, 장수돌침대·신한카드와 공동 마케팅 협약 체결

교원라이프, 장수돌침대·신한카드와 공동 마케팅 협약 체결

기사승인 2020. 09. 18. 09: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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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17일 경기도 광주시 장수돌침대 본사에서 김춘구 교원라이프 대표(가운데), 최범호 장수돌침대 대표(왼쪽), 이석창 신한카드 그룹장이 3사의 강점을 연계한 공동 마케팅을 골자로 한 전략적 제휴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제공=교원라이프
교원그룹 상조업체 교원라이프는 고객 접점 확대 및 상품 라인업 강화를 위해 장수돌침대·신한카드와 함께 지난 17일 경기도 광주시 장수돌침대 본사에서 공동 마케팅 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교원라이프는 “이들 업체는 이번 체결로 고객의 소비 형태에 맞춰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고객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이번 업무 제휴를 맺었다”고 설명했다.

교원라이프는 자체 생애 주기별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장수돌침대의 전국 유통망, 신한카드의 금융 서비스에 연계해 공동 마케팅에 나설 계획이다.

회사는 이번 공동 마케팅을 통해 제휴 전용 상조 상품 ‘장수라이프 교원’을 새롭게 선보인다. 전국 장수돌침대 매장에서 돌침대나 돌소파를 구입하는 소비자에게 100만원 상당의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장수돌침대 구매자가 교원라이프의 장수라이프 교원에 가입하고,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1구좌당 100만원, 최대 200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회사에 따르면 장수라이프 교원은 장례뿐만 아니라 다양한 서비스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가입자가 결혼준비를 위한 웨딩 상품부터 칠순 등의 기념일 상품, 크루즈 여행으로 이용 가능하고, 교원그룹의 교육 상품으로도 선택할 수 있다.

교원라이프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과 제휴를 통해 상품 라인업과 혜택을 강화하고, 고객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상조 상품을 접할 수 있도록 고객 접점을 넓혀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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