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세포라×어뮤즈, 라이브 커머스 1시간만에 목표 수량 완판

세포라×어뮤즈, 라이브 커머스 1시간만에 목표 수량 완판

기사승인 2020. 09. 23. 12:3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ㅇㅇ
제공=세포라코리아
세포라 코리아는 어뮤즈와 진행한 네이브 셀렉티브 라이브 방송에서 1시간 만에 목표 물량을 모두 판매했다고 23일 밝혔다.

어뮤즈는 전날 방송에서 ‘성수동 아이팔레트 파우더 립밤 세트’, ‘크림 밤 쿠션과 파우더 립밤 세트’ ‘쁘띠 웜키트 립 2종과 블러셔’를 판매했다. 서울 강남구 세포라 파르나스몰점에서 한 시간동안 진행된 방송은 1만 2000여명이 시청했다.

방송에는 세포라 뷰티 어드바이저가 등장해 어뮤즈 제품을 활용한 메이크업을 소개했다. 또 방송 중 모든 고객에게 어뮤즈의 ‘파우더 립밤 펜슬’을 추가 증정했다.

세포라 이커머스 담당자는 “이번 네이버 셀렉티브 라이브 방송이 소비자들에게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진정한 옴니 쇼핑 경험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코로나19 장기화로 언택트 소비가 확산되는 상황에서 다양한 브랜드와 차별화된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