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이태리 에스테틱 브랜드 올로스, 롯데홈쇼핑서 ‘우유 앰플’ 할인 판매

이태리 에스테틱 브랜드 올로스, 롯데홈쇼핑서 ‘우유 앰플’ 할인 판매

기사승인 2020. 11. 24. 18:1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27년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이태리 에스테틱 브랜드 OLOS(올로스)의 글리코 프로그램 안티-옥시던트 트리트먼트 페이스 세럼이 25일 오전 11시 35분부터 65분간 롯데홈쇼핑 유난희쇼를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글리코 프로그램 안티-옥시던트 트리트먼트 페이스 세럼은 일명 “우유 앰플”, “글리코 앰플”로 불리며 온라인 상에서 이슈가 된 제품이다.

올로스 글리코 앰플은 생명력과 에너지가 넘치는 자연을 무한한 영감의 원천으로 삼아 제품 개발로 연결시키는 브랜드 정신을 바탕으로 우수한 항산화 효과를 나타내는 라이코펜 성분이 들어있는 토마토추출물을 함유했다.

라이코펜 성분은 토마토 등 붉은색 채소나 과일에 들어있는 항산화 성분으로 몸 속에 쌓인 유해 산소를 제거해줌으로 피부 노화 예방에 효과적이다. 토마토 열매는 90% 정도가 수분이며, 라이코펜, 카로틴, 비타민 C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 

인공색소를 사용하지 않고 미색으로 도톰한 제형으로 1회 사용 시에 얼굴 전체, 목, 쇄골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앰플 한 병의 용량이 20ml 로 이루어져 있다. 함께 제공되는 순면 거즈 시트를 이용하면 집에서도 누구나 에스테틱에서 사용하는 방식 그대로 사용 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또한 임상시험을 통해 피부결 케어, 모공 케어, 윤기 케어, 탄력 케어, 보습 케어 등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완제품 항산화 효력 테스트를 완료하여 항산화 케어까지 가능하다.

한편 올로스 제조사 알파파프 그룹(ALFAPARF GROUP)은 이태리의 전통 있는 뷰티 기업으로 최근 WWD 에서 발표한 2019년 세계 100대 화장품 기업 중 하나로 선정되었으며, 전세계 5개국에 생산센터를 보유한 글로벌 기업이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