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SK스토아, 드라마 펜트하우스 속 로건 리 호텔 판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10218010010708

글자크기

닫기

이수일 기자

승인 : 2021. 02. 18. 10:42

1
/제공=SK스토아
SK스토아는 오는 19일 SK플래닛이 운영하는 유튜브 겟TV채널 겟썸띵라이브를 통해 ‘페어몬트 앰배서더 호텔 숙박권’을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SK스토아에 따르면 페어몬트 앰배서더 호텔은 프랑스 아코르 호텔 그룹이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최상위 호텔 브랜드다. 31개 층, 326개 객실로 구성됐다.

서울시 영등포구 파크원 내 호텔동에서 오는 24일 문을 열 예정이다. 현대백화점이 추진하고 있는 ‘더현대서울’, 복합문화쇼핑공간인 ‘IFC몰’과 연결돼 있다.

SK스토아는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의 미디어커머스 연계 상품으로 ‘페어몬트 앰배서더 호텔 숙박권’을 판매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그동안 SK스토아는 자체 쇼핑몰 내 SBS픽에서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선보인 자코모 소파와 명품 기획전을 진행했다.

펜트하우스 관련 세 번째 기획전인 페어몬트 앰배서더 호텔 숙박권 상품에는 오는 19일부터 시작되는 펜트하우스 시즌2 방영을 기념해 혜택을 더했다.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전원 룸 업그레이드와 얼리 체크인(오후 12시),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3시)을 제공한다.

또한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스펙트럼)에서 무료 조식(2인)을 제공하고, 수영장과 피트니스클럽, 사우나도 이용할 수 있다. 개관일인 오는 24일부터 3월23일까지 투숙하는 이들에게는 100% 당첨되는 행운권 이벤트 참여 기회도 제공한다.

SK스토아는 오는 19일 페어몬트 앰배서더 호텔 안에서 겟썸띵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펜트하우스의 로건 리 숙소뿐만 아니라 레스토랑 등을 이원 생중계로 소개한다.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 구입한 소비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호텔 최상층 펜트하우스 룸 업그레이드(1명), 스펙트럼 레스토랑 2인 식사권(5명)도 제공할 계획이다.

신양균 SK스토아 DT그룹 그룹장은 “SBS와 손잡고 앞으로도 새롭고 다양한 미디어커머스 상품을 발굴해 지금의 성장세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수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