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스토아에 따르면 페어몬트 앰배서더 호텔은 프랑스 아코르 호텔 그룹이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최상위 호텔 브랜드다. 31개 층, 326개 객실로 구성됐다.
서울시 영등포구 파크원 내 호텔동에서 오는 24일 문을 열 예정이다. 현대백화점이 추진하고 있는 ‘더현대서울’, 복합문화쇼핑공간인 ‘IFC몰’과 연결돼 있다.
SK스토아는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의 미디어커머스 연계 상품으로 ‘페어몬트 앰배서더 호텔 숙박권’을 판매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그동안 SK스토아는 자체 쇼핑몰 내 SBS픽에서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선보인 자코모 소파와 명품 기획전을 진행했다.
펜트하우스 관련 세 번째 기획전인 페어몬트 앰배서더 호텔 숙박권 상품에는 오는 19일부터 시작되는 펜트하우스 시즌2 방영을 기념해 혜택을 더했다.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전원 룸 업그레이드와 얼리 체크인(오후 12시),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3시)을 제공한다.
또한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스펙트럼)에서 무료 조식(2인)을 제공하고, 수영장과 피트니스클럽, 사우나도 이용할 수 있다. 개관일인 오는 24일부터 3월23일까지 투숙하는 이들에게는 100% 당첨되는 행운권 이벤트 참여 기회도 제공한다.
SK스토아는 오는 19일 페어몬트 앰배서더 호텔 안에서 겟썸띵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펜트하우스의 로건 리 숙소뿐만 아니라 레스토랑 등을 이원 생중계로 소개한다.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 구입한 소비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호텔 최상층 펜트하우스 룸 업그레이드(1명), 스펙트럼 레스토랑 2인 식사권(5명)도 제공할 계획이다.
신양균 SK스토아 DT그룹 그룹장은 “SBS와 손잡고 앞으로도 새롭고 다양한 미디어커머스 상품을 발굴해 지금의 성장세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