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청호나이스, 자가관리정수기 셀프 광고시작

청호나이스, 자가관리정수기 셀프 광고시작

기사승인 2021. 02. 26. 12:24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청호나이스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 영상광고 이미지/제공 =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가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광고를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광고는 “우리집 정수기는 자가관리를 다해~”라는 자랑하는듯한 여성의 멘트에 다른 여성이 “필터 속까지?”라고 되묻는다. 이후 물이 나오는 입구와 유로는 물론 필터 속 찌꺼기까지 살균 세척하는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만의 핵심기술을 3D 영상으로 소개하며 마무리된다.

이제품은 청호나이스가 2021년 첫선을 보인 제품이다.

국내유일 필터 속 살균세척기능이 입소문을 타며 3월중 누적판매 1만대를 돌파할 전망이다.

원광직 청호나이스 총괄이사는 “직수정수기는 제품을 지속 사용하면 필터 내부에 거르고 남은 찌꺼기가 남을 수 있는 만큼 필터 내부 살균세척의 중요성을 지속적으로 알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고는 26일부터 TV, 유튜브, 온라인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