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SGC솔루션 글라스락, 디지털고객만족도 밀폐용기 부문 8년 연속 1위 수상

SGC솔루션 글라스락, 디지털고객만족도 밀폐용기 부문 8년 연속 1위 수상

기사승인 2021. 04. 19. 09:2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제공=SGC솔루션
생활유리제조업체 SGC솔루션은 제9회 디지털고객만족도(HTHI) 조사에서 자체 유리 밀폐용기 브랜드 글라스락이 8년 연속 밀폐용기 부문 1위를 수상하고, 블로그 부문 SNS 우수기업에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SGC솔루션에 따르면 HTHI는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공공기간 등을 대상으로 SNS 경쟁력을 평가하는 모델이다. 고객과의 소통능력 등을 지수화해 순위를 평가하는 조사다. 올해는 90개 산업군, 328개 기관·기업을 대상으로 평가를 진행했다.

SGC솔루션은 네이버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에서 고객들과 소통을 이어오고 있으며, 브랜드 간 컬래버레이션, 협업 활동과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환경 캠페인 일환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글라스락 공식 블로그는 누적 방문자 150만명 이상을 기록했고, 생활 속 리빙팁 등에 대한 내용을 전달하며 6000여명의 이웃과 소통하고 있다는 점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덧붙였다.

SGC솔루션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공감할 수 있는 양질의 콘텐츠와 서비스,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환경 캠페인을 통한 다양한 이벤트를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