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한국암웨이, 뉴트리라이트 ‘데일리 플러스 액티브’ 출시

한국암웨이, 뉴트리라이트 ‘데일리 플러스 액티브’ 출시

기사승인 2021. 05. 18. 10:2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한국암웨이
데일리 플러스 액티브./제공=한국암웨이
한국암웨이는 세계1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라이트의 맞춤형 건기식 신제품 ‘데일리 플러스 액티브’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데일리 플러스 액티브’는 △데일리 플러스 2정, △밀크씨슬 이엑스 2정, △아세로라 C 1정이 한 포로 구성됐다.

‘데일리 플러스’는 현대인의 건강유지에 필수적인 12가지 비타민과 9가지 무기질을 균형 있게 제공하며 ‘밀크씨슬 이엑스’는 스트레스로 지친 현대인의 간에 활력을 불어넣는 밀크씨슬 추출물과 함께 체내 에너지 생성을 돕는 비타민 B군이 포함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어 ‘아세로라 C’는 아세로라농축물의 비타민 C가 항산화 작용을 통해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 준다고 전했다.

신은자 한국암웨이 최고마케팅임원(CMO) 전무는 “최근 건기식 시장에서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손쉽게 섭취할 수 있는 ‘맞춤형(Customized)’ 트렌드가 떠오르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은 밀레니얼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식생활만으로는 부족하기 쉬운 필수 영양소 및 간 건강기능성 원료·항산화 영양소를 한 포에 넣었으며 개별 포장으로 휴대하기도 편리하다”고 말했다.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