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하림, 패션브랜드 꼼파뇨와 한정판 협업 컬렉션 출시

하림, 패션브랜드 꼼파뇨와 한정판 협업 컬렉션 출시

기사승인 2021. 05. 18. 10:3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사진1_하림X꼼파뇨 콜라보 로고
하림은 패션브랜드 꼼파뇨와 협업해 한정판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실험적인 디자인으로 평가받고 있는 꼼파뇨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반팔 티셔츠 8종·숏팬츠 2종·볼캡 2종 등을 출시했다.

하림·꼼파뇨 컬래버 컬렉션은 하림이 추구하는 건강함과 신선함을 하림의 시그니처인 닭 그래픽으로 재치 있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반팔 티셔츠 중 △줄넘기 하는 닭 그래픽으로 자연 친화적인 건강함을 표현한 ‘AWESOME WAY’, △서핑하는 닭을 코메 캐릭터와 함께 역동적으로 그린 ‘피닉스 코메’, △닭이 양상추를 들고 달리는 ‘레시피 샐러드’는 각각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제작됐다. 덤벨을 든 닭 그래픽을 피그먼트 워싱으로 가공해 빈티지 느낌을 살린 ‘피그먼트 헬스 코메’는 스모크블랙과 스모크블루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이 외에도 하림·꼼파뇨 컬래버 컬렉션에서는 숏팬츠와 볼캡도 선보였다. 하림은 “가볍고 시원한 원단에 자수 아트워크로 포인트를 준 숏팬츠(블랙·옐로우), 병아리와 닭을 알록달록한 색상으로 귀엽게 표현한 볼캡(베이지·블랙)도 편안함과 멋스러움을 모두 갖췄다”고 설명했다.

하림·꼼파뇨 컬렉션은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에서 만날 수 있으며 오는 31일까지 하림·꼼파뇨 협업을 알리는 스페셜 이슈를 기념해 30% 할인 판매한다. 또한 하림은 이번 컬래버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공식 쇼핑몰 ‘하림e닭’에서 특별 기획전과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색적인 시도와 참신한 조합을 반기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2030세대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패션 브랜드 꼼파뇨와 협업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일상에 신선하고 건강한 즐거움을 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