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유희열·아이유·김이나 등 정승환 신보 ‘다섯 마디’ 참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10519010009875

글자크기

닫기

김영진 기자

승인 : 2021. 05. 19. 15:54

정승환 EP '다섯 마디' 트랙리스트 이미지
정승환의 신보에 유희열, 아이유, 권순관 등 다양한 뮤지션들이 참여했다./제공=안테나
정승환의 신보에 유희열, 아이유, 권순관 등 다양한 뮤지션들이 참여했다.

소속사 안테나는 18일 공식 SNS에 정승환의 신보 ‘다섯 마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친구, 그 오랜시간’을 비롯해 ‘봄을 지나며’, ‘그런 사람’, ‘그대가 있다면’, ‘러브레터’까지 총 다섯 트랙이 수록되어 있다.

먼저 타이틀곡 ‘친구, 그 오랜시간’은 작곡에는 프로듀서 서동환과 정승환이, 작사에는 안테나의 수장이자 뮤지션 유희열과 작사가 김이나, 정승환이 함께 참여했다.

또한 이번 앨범 수록곡 중 다섯 번째 트랙 ‘러브레터’는 아이유가 정승환에게 선물한 곡이다. ‘눈사람’, ‘십이월 이십오일의 고백’에 이어 또 한 번 합을 맞추는 곡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권순관, 헨(HEN), 곽진언까지 국내 최정상급 뮤지션들이 정승환 EP ‘다섯 마디’에 참여를 알렸다.

한편 정승환의 EP ‘다섯 마디’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영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