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W컨셉에 시코르 입점…“럭셔리 뷰티 브랜드까지 영역 확장”

W컨셉에 시코르 입점…“럭셔리 뷰티 브랜드까지 영역 확장”

기사승인 2021. 06. 14. 09:5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사진자료] W컨셉에 시코르 입점 (1)
W컨셉 홈페이지./제공=SSG닷컴
온라인 편집숍 W컨셉과 신세계백화점의 뷰티 스페셜티 스토어 시코르(CHICOR)가 만난다.

W컨셉은 시코르가 W컨셉 내에 샵인샵 형태로 입점한다고 14일 밝혔다. W컨셉은 럭셔리 뷰티 브랜드까지 영역을 확장하기 위해 약 1년 전부터 시코르와 긴밀하게 접촉하며 협의를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W컨셉은 “시코르와의 만남으로 W컨셉에서 에스티로더·랑콤·맥·나스·메이크업포에버·베네피트 등 다양한 럭셔리 뷰티 브랜드를 새롭게 만나볼 수 있게 된다”며 “W컨셉에서 전개하는 뷰티 브랜드는 프리미엄 코스메틱부터 인디 뷰티 브랜드까지 1000여 개 이상으로 대폭 늘어난다”고 전했다.

W컨셉은 시코르의 입점을 기념해 이날부터 오는 27일까지 2주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W컨셉에 접속하면 모바일 앱 또는 웹사이트 최상단 메인 메뉴에서 바로 시코르관으로 접속할 수 있다. 또한 매일 오후 12시마다 발급 가능한 50% 선착순 쿠폰과 다양한 형태의 쿠폰팩이 제공된다.

W컨셉 관계자는 “이번 시코르 입점으로 소비자들에게 프리미엄 럭셔리 뷰티 브랜드까지 폭넓게 소개할 수 있게 됐다”며 “긴밀한 파트너십을 토대로 매월 다양한 뷰티 기획을 선보여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