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신한라이프 ‘로지’ 광고, 유튜브 누적조회수 1000만뷰 돌파

신한라이프 ‘로지’ 광고, 유튜브 누적조회수 1000만뷰 돌파

기사승인 2021. 07. 23. 11:1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신한라이프
신한라이프가 7월 출범을 기념해 제작한 광고 캠페인 ‘라이프에 놀라움을 더하다’ 편이 유튜브 등에서 공개 20여일 만에 누적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이 광고는 실제 사람이 아닌 버추얼 인플루언서 ‘로지’가 광고 모델로 등장해 공개 직후부터 관심을 모았다.

송정호 신한라이프 브랜드팀장은 “신한라이프의 출범과 함께 MZ세대 타깃의 디지털 감성에 부합하기 위해 과감하게 선택한 버추얼 모델과 트렌디한 춤, 그리고 그에 맞춰 제작한 광고 음악이 대중의 큰 호응을 얻었다”면서 “앞으로도 새로운 시도를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한라이프는 ‘앞서다, 그리고 뛰어넘다’라는 브랜드 본질을 바탕으로 새로운 컬러인 컨템포러리 퍼플과 그래픽모티프인 ‘패스파인더’ 등 젊고 세련된, 그리고 현대적이면서도 남다른 브랜드 톤앤매너를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