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LG전자 ‘Life’s Good‘ 캠페인 유튜브 1억뷰 돌파

LG전자 ‘Life’s Good‘ 캠페인 유튜브 1억뷰 돌파

기사승인 2021. 07. 28. 10:0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싱어송라이터 찰리 푸스는 뮤지션 4명 선발해 Life's Good 음원 작업 중
잭슨 티시 감독도 옴니버스 방식의 Life's Good 영화 제작
최종 결과물은 8월 말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공개
[사진1] Life's Good 캠페인 영상 1억뷰 돌파
LG전자의 Life‘s Good 캠페인 영상/제공=LG전자
LG전자는 MZ세대와 소통하기 위해 제작한 ‘Life’s Good’ 캠페인 영상들의 전체 조회수가 1억 회를 넘어섰다고 28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LG전자가 브랜드 철학인 Life’s Good의 의미를 MZ세대와 공유하기 위해 지난해부터 진행 중이다. 올해는 뮤직 프로젝트와 무비 프로젝트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LG전자는 지난 5월 Life’s Good 캠페인의 취지와 프로젝트 참여 방법 등을 소개하는 여러 영상을 유튜브, 틱톡,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LG전자 공식 SNS 채널에 선보였다.

뮤직 프로젝트와 무비 프로젝트는 최근 함께 작업할 참여자들을 선정했으며 Life’s Good 음원과 영화의 완성도를 높이는 작업이 진행되고 있다.

뮤직 프로젝트에서 Life’s Good 음원을 만드는 싱어송라이터 찰리 푸스는 캠페인 참여자로 한국인 1명을 포함해 4명의 뮤지션을 선발하고 이들과 함께 음원을 완성해가고 있다. 뮤직 프로젝트는 1100여 명의 지원자가 참여할 만큼 경쟁이 치열했다.

무비 프로젝트에 참여해 Life’s Good 영화를 만드는 잭슨 티시 감독도 영화 제작에 속도를 높이고 있다. 이 영화는 530여 명의 크리에이터가 직접 촬영해 공유한 영상들을 선별해 편집하는 옴니버스 방식으로 진행된다. 최종 선발된 크리에이터의 이름은 영화 크레딧에 소개된다.

두 프로젝트의 최종 결과물은 8월 말 유튜브, 틱톡,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LG전자 공식 SNS 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정석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 전무는 “재능이 많은 MZ세대가 자신을 적극 표현하고 LG전자 브랜드 철학인 Life’s Good에 대한 그들만의 창의적인 해석을 널리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