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삼성카드, 어려움 겪는 개인사업자 대상 페이스북 광고 지원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10818010009575

글자크기

닫기

김지혜 기자

승인 : 2021. 08. 18. 09:43

10명 선정…'#삼성카드앤리더스 SNS 이벤트' 진행
삼성카드
삼성카드는 코로나19로 사업 운영에 어려움을 겪는 개인사업자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사업장의 페이스북 광고를 지원하는 ‘#삼성카드앤리더스 SNS 이벤트’를 오는 9월26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삼성카드앤리더스 SNS 이벤트’는 페이스북 광고를 희망하는 개인사업자가 사업장 소개 영상이나 사진 등을 촬영해 ‘#삼성카드’ ‘#SamsungcardAndLeaders’ ‘삼성카드앤리더스’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삼성카드는 선정된 10명에게 삼성카드 페이스북 내 사업장 광고 게시물 게재, 100만원 상당의 페이스북 AD센스 광고 등을 지원한다.

삼성카드는 ‘자사 페이스북 페이지’와 ‘페이스북 AD센스’를 활용한 광고 지원으로 개인사업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삼성카드 페이스북 페이지는 닐슨코리아 집계 기준으로 국내 카드사 중 가장 많은 154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페이스북은 국내 기준으로 월 1400만명이 이용하고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코로나19 유행에 따른 개인사업자들의 고충을 공감하고 이를 함께 극복하자는 취지에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면서 “이번 이벤트가 SNS를 통한 사업장 홍보를 어려워하는 개인사업자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지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