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GS샵, 로봇청소기 ‘에브리봇’ 신상품 3년 만에 론칭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10827010015311

글자크기

닫기

박세영 기자

승인 : 2021. 08. 27. 10:50

에브리봇 쓰리스핀 로봇 물걸레 청소기_이미지1
에브리봇 쓰리스핀 로봇 물걸레 청소기/제공=GS샵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은 국내 로봇청소기 대표 브랜드인 ‘에브리봇’의 신상품을 3년여 만에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GS샵은 27일 오후 8시 40분부터 대표 프로그램 중 하나인 ‘이상민의 똑소리’에서 ‘에브리봇 쓰리스핀 로봇 물걸레 청소기’를 론칭한다.

‘에브리봇 쓰리스핀 로봇 물걸레 청소기’는 3개의 모터를 탑재했으며 걸레까지 완전하게 도달하는 무게감이 2㎏으로 손으로 꾹꾹 눌러 닦은 듯 완벽한 물걸레 청소를 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에브리봇 쓰리스핀 로봇 물걸레 청소기’는 도서관 수준의 43데시벨(dB) 저소음 설계로 층간 소음 걱정을 덜어주며 장애물 감지센서는 11개를 탑재해 벽이나 가구 부딪힘을 최소화하며, 스마트한 낙하 감지센서로 제품 추락 또는 파손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GS샵은 강조했다.

특히 이 제품은 글로벌 3대 디자인상인 ‘iF 디자인 어워드’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으며 수직형 거치대를 이용하면 제품 보관 시에도 효율적으로 공간을 활용할 수 있으며, 3곳의 손잡이로 안전하게 제품을 이동할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김민수 GS샵 가전팀 MD는 “국내 로봇청소기 1위 업체인 ‘에브리봇’이 3년 만에 자신 있게 내놓는 신상품인 만큼, GS샵만의 특별 조건으로 방송을 진행한다”며 “생방송 중에만 제공하는 걸레 추가 구성, 5% 적립, 무이자 24개월, 경품 추첨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세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