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TIPA, 청렴 문화 확산 위해 ‘청렴 버킷 챌린지’ 운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10831010016857

글자크기

닫기

장예림 기자

승인 : 2021. 08. 31. 06:00

매월 릴레이 형식으로 ‘이달의 청렴 직원’ 선정
사진1
이재홍 TIPA 원장(사진 왼쪽)이 이달의 청렴 직원으로 선정된 직원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제공=TIPA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TIPA)은 청렴문화 확산과 기관 윤리경영 정착을 위해 ‘윤리경영’ 실천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2021년도 ‘청렴 버킷 챌린지’를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

‘청렴 버킷 챌린지’는 2021년도 중소벤처기업부 청렴사회실천협의회 청렴 확산 활동의 일환이다.

TIPA는 매월 둘째 주 월요일에 ‘이달의 청렴 직원’을 한명씩 선정해 릴레이 형식으로 기념패와 청렴인센티브를 제공하며 즐겁고 유익한 청렴 문화 확산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제1호 ’이달의 청렴 직원‘으로 TIPA 부설기관인 스마트제조혁신추진단 이상윤 주임연구원이 선정됐다. 이상윤 주임은 지난해 한해 청렴실천추진반원으로 참여하며 부패방지경영시스템(ISO37001) 내부 심사원으로 활동하는 등 기관의 청렴문화 확산과 부패방지를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한 점 등을 인정받았다.

이재홍 TIPA 원장은 “이번 청렴 버킷 챌린지 운영을 통해 즐겁고 유익하게 내부 청렴의식을 높이고, 윤리경영 문화가 정착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장예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