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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광고대상-그린금융부문 우수상]기후 변화 경각심 일깨워

[2021 광고대상-그린금융부문 우수상]기후 변화 경각심 일깨워

기사승인 2021. 11. 02. 16: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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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진영 브랜드ESG그룹 상무
kb국민은행 김진영 상무_클로즈업
김진영 브랜드ESG그룹 상무
KB국민은행이 ‘아시아투데이 광고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큰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KB국민은행은 격변하는 내, 외부 환경에서도 국내 리딩뱅크의 위상을 유지하고 있고, ‘세상을 바꾸는 금융’라는 미션 아래 지속적인 변화추구와 혁신의 노력으로 국내 대표은행으로서 위치를 더욱 확고히 하고 있습니다. 나아가 대한민국 금융산업의 발전을 선도하고 세계 일류은행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글로벌 은행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KB금융그룹은 ‘KB GREEN WAVE 2030’이라는 전략목표를 가지고, 탄소배출량 25%감축,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금융상품을 50조원까지 확대하는 등 친환경 분야 산업 및 인프라 중심 녹색투자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고 기업 활동 전반에 ESG를 적용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고 동반성장하는 ‘세상을 바꾸는 금융’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가고 있습니다.

210726 KB국민은행_1.5도씨_단독광고
‘KB Green Wave 금융패키지’ 인쇄광고는 지구온난화의 영향으로 사라진 자연의 모습을 보여주면서 경각심을 일깨우자는 기획에서 출발했습니다.
1880년 빙하로 가득차 있던 알래스카의 뮤어빙하는 현재 퇴적물만이 남아 과거에 빙하가 있었음을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KB Green Wave 패키지 금융상품은 생활 속 탄소 사용을 줄일수록 금융 혜택은 늘려주고, 자산을 키우는 금융적 해법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지구보다 더 소중한 가치는 없기에, KB국민은행은 친환경 금융으로 지구의 내일을 지키도록 힘을 보태겠습니다.

좋은 상을 주셔서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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