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45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인터뷰] 우동기 지방시대위원장 "지방주도 '교육발전특구', 소멸위기 풀고 성공시대 열겠다"
아시아투데이 진현탁·김소영기자 = 요즘 우동기 지방시대위원장의 심경은 여러모로 복잡미묘하다. 서울발 메가시티(초광역경제권) 구상, 의대정원 확대 등 우 위원장 본연의 업무와 민감한 빅이슈가 잇따라 터져 나와서다. 의대정원 확대에 대해 우 위원장은 반드시 추진돼야 한다는 단호한 입장을..

[사고]아시아투데이 월 구독료 2월부터 2만원으로 조정합니다.
아시아투데이는 2월 1일부터 월 구독료를 1만5000원에서 2만원으로 올립니다. 아시아투데이의 구독료 인상은 2008년 5월 이후 15년 9개월 만입니다. 그동안 신문제작비용 및 인건비 상승에 따라 대부분의 신문사들이 구독료를 인상하는 상황에서도 본지는 독자님들에게 부담이 되지 않도록..

아시아투데이-한국축제콘텐츠협회, 지역축제 발전 위해 MOU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아시아투데이와 한국축제콘텐츠협회가 우리나라 축제산업 발전을 위해 손을 잡았다. 아시아투데이와 한국축제콘텐츠협회는 16일 오후 2시 30분 서울 여의도 아시아투데이 본사에서 '우리나라 축제산업과 지역축제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은 아시아..

김덕수 전 양평군의원 "고속도로 백지화 반대"…삭발투쟁
아시아투데이 진현탁 기자 = "민주당의 거짓 정치 선동으로 양평군의 서울~양평 고속도로 사업이 중지되고 있다." 김덕수 전 양평군의원이 최근 양평군청사 앞에서 삭발을 하면서 더불어민주당을 규탄하고 나섰다. 김 전 의원은 성명서를 통해 "양평군민의 숙원사업인 서울~양평 고속도로 사업의 전..

서울 공항동 오피스텔 불…56명 새벽 대피 소동
아시아투데이 김윤희 기자 = 4일 오전 5시2분께 서울 강서구 공항동 13층짜리 오피스텔 8층에서 불이 나 주민 56명이 대피했다. 불이 난 호실에 거주하는 60대 남성이 가벼운 화상을 입고 병원으로 옮겨졌다. 불은 30여분 만인 오전 5시33분께 완전히 꺼졌다. 소방당국은 진화작업에..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레플리카 명화 특별전' 개최
안동//아시아투데이 진현탁 기자 =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한국디지털산업연구원과 함께 다음달 18일까지 전당 상설갤러리에서 '레플리카 명화특별전을 연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서양미술사의 흐름과 근대미술의 특징을 이해할 수 있는 교육적 효..

엘리에나호텔, 4성급 호텔로 거듭나
아시아투데이 진현탁 기자 = 엘리에나호텔은 지난달 27일 한국관광협회중앙회로부터 특급호텔 심사를 통과해 4성급 럭셔리 호텔로 거듭나게 됐다고 4일 밝혔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서울 강남의 여러 특급호텔들이 폐쇄하거나 잇따라 영업을 중단하고 있는 것과는 대조적이다. 엘리에나호텔의 이..

[2022 정시 특집] 동서대, 지원은 입학 후 학과선택
아시아투데이 이승욱 기자 = 동서대는 2022학년도 정시모집에서 총 입학정원 2107명의 9.4%인 198명을 선발한다. 모집군별로는 가군 99명, 나군 45명, 다군 54명을 각각 모집한다. 모집단위가 글로벌경영학부인 경우 입학 후 학부 내에서 희망에 따라 100% 전공선택(경영학전공..

[2021 광고대상-패션부문 우수상]우주로부터 영감받아 고급스런 디자인
스위스 정통 시계 브랜드 ‘에리스골드(Aries Gold)’ 광고가 아시아투데이 광고대상 수상작으로 선정된 것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1920년 시계의 본고장으로 불리는 스위스에서 탄생한 에리스골드는 ‘최고의 재료로 만든 고품질의 시계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라는 브랜드 철학을..

[2021 광고대상-기초화장품부문 우수상]자음생크림의 '피부 효력 효능' 담아내
설화수의 글로벌 시그니처 제품이자 가장 진보된 안티에이징 크림인 자음생크림에 보내주신 많은 관심과 사랑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설화수는 혁신적인 한방 피부 과학으로 시간의 흐름에도 건강하게 빛나는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글로벌 대표 럭셔리 뷰티 브랜드입니다. 설화수는 1960년대..
1 2 3 4 5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