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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CC, 하이엔드 창호 브랜드 ‘클렌체’ 출시

KCC, 하이엔드 창호 브랜드 ‘클렌체’ 출시

기사승인 2021. 12. 06. 17: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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높은 기술력, 품질, 고급스런 디자인 갖춰
Klenze 광고 스틸컷
하이엔드 창호 브랜드 클렌즈 광고 장면 /제공=KCC
KCC가 하이엔드 창호 브랜드 ‘Klenze(클렌체)’를 공식 런칭하고 재건축·재개발 및 고급 신축 단지 등 하이엔드 프리미엄 창호 시장을 공략한다고 6일 밝혔다.

클렌체는 19세기 독일의 유명한 건축가 ‘레오 폰 클렌체(Leo von Klenze)’의 이름에서 영감을 얻었다. 회사 관계자는 “과시가 아닌 절제, 조용히 강한 아우라를 모토로 기존 창호들과의 차별화를 지향하는 하이엔드 브랜드다”라고 말했다.

회사에 따르면 제품은 최상위 기술력과 품질을 바탕으로 구성됐다. 높은 단열성을 지닐 뿐만 아니라 넓은 실내 공간과 외부 조망권을 확보한 것도 특징이다. 또 알루미늄 캡과 폴리염화비닐(PVC)의 복합재질로 안전성도 갖췄다.

KCC 관계자는 “창호 시장에서 고급 브랜드를 찾는 고객이 늘고 있는 만큼 클렌체가 주목받을 것”이라며 “완벽한 품질로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프리미엄 창호시장을 선도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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