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란도 R-PLUS, 가족단위 아웃도어 라이프 어울려
|
10일 쌍용자동차에 따르면 쌍용차 SUV라인 판매량은 3분기에만 2만1840대로, 올들어 분기기준 최대 판매를 기록하는 등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넉넉한 적재공간을 비롯해 겨울철 아웃도어 및 레저 활동에 최적화 돼 있고 쌍용차 고객만을 위한 충북 제천의 약 1만5000㎡ 면적 ‘쌍용 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가 겨울 캠핑 매니아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일단 겨울 레저 활동의 매력을 제대로 느끼기 위해 다양한 장비를 챙기고픈 아웃도어족에게는 픽업트럭의 강점을 살린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이 최적이다. 더 뉴 렉스턴 칸의 데크는 텐트같이 부피가 큰 캠핑용품, 자전거 등 다양한 레저용품을 넉넉하게 실을 수 있다. 사용자가 용도나 니즈에 따라 스펙을 모델별로 선택할 수 있다. 스포츠 모델(1011리터)보다 24.8% 큰 용량(1262리터)을 자랑한다. 다이내믹 5링크 서스펜션 모델은 500㎏까지, 파워 리프 서스펜션 모델은 최대 700kg까지 적재 가능하다. 짐을 고정할 수 있는 회전식 데크 후크는 적재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올 뉴 렉스턴 마스터는 겨울철 도로에서의 안전과 주행 편의를 위한 최적화된 사양을 모두 갖춰 전 연령층의 차박 여행자들을 만족시키고 있다. 국내 최정상급 첨단 주행안전 보조 시스템 ‘딥컨트롤’과 능동형 주행안전 보조기술인 인텔리전트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IACC)을 적용해 고속도로는 물론 일반도로에서도 앞 차량과의 안전거리를 유지하며 차로 중앙을 따라 안정적으로 주행하여 운전자의 부담을 줄이고 안전성을 확보한다.
편리함과 콘텐츠의 즐거움을 한꺼번에 누릴 수 있는 국내 최고 수준의 커넥티드 서비스 ‘인포콘(INFOCONN)’도 탑재돼 엔터테인먼트, 차량관리, 실시간 길안내 등을 제공하며 주행 시 즐거움까지 준다.
|
또한 551ℓ의 적재공간에는 골프백 1개, 캐디백 2개를 넉넉하게 실을 수 있어 부피가 큰 캠핑용품이나 낚시용품, 레저용품 등과 부피가 큰 아기 용품을 실을 수 있다. 또한, 동급 최장 앞뒤좌석 간격으로 여유로운 실내공간을 갖춰 가족이 모두 편안하게 겨울 캠핑을 만끽할 수 있다.
겨울 캠핑이 익숙치 않은 커플이라면 동급대비 넓은 적재량과 탁월한 주행성능, 안전성까지 자랑하는 티볼리 업비트도 좋은 선택이다. 티볼리 업비트의 적재공간은 2열 폴딩 시 확장돼 다양한 레저 용품 수납부터 편안한 휴식 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다. 트레이를 제거하면 최대 427리터의 더 넓은 공간으로 자유롭게 활용 가능하다. 변신한 트렁크에 간편한 차박용 텐트를 설치해 수고로움은 덜고 프라이빗하며 감성 넘치고 따뜻한 겨울철 차박을 즐길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