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여행 브리핑]서울랜드, 크리스마스 공연 ‘윈터 원더 매직쇼’ 개막 外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11222010013495

글자크기

닫기

김성환 기자

승인 : 2021. 12. 22. 13:53

사본 -서울랜드 이미지 1-1
‘윈터 원더 매직쇼’/ 서울랜드 제공
◇ 서울랜드 크리스마스 특별 공연 ‘윈터 원더 매직쇼’ 개막

서울랜드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가족과 함께 즐길수 있는 특별 공연 ‘윈터 원더 매직쇼’를 시작했다. SBS스타킹, 여수엑스포, 아시아 갓 탤런트 초청 마술사 김영진 마술사의 엉뚱한 상상력으로 꾸려진다. 레이저쇼 등 화려한 특수효과와 함께 과학의 원리를 결합한 사이언스 마술, 대형 스프링을 사용한 코믹마술 등 다양한 마술이 선보인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연휴를 포함한 주말 서울랜드 내 이벤트홀에서 열린다. 서울랜드 내 통나무소극장에서는 서울랜드 인기 캐릭터인 머털이와 루나리프 등이 총출동하는 캐릭터 인형극 ‘떠나요, 동화의 숲’도 공연 중이다.

사본 -휘닉스 제주_온수풀 랜선 콘서트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온수풀/ 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 제공
◇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온수풀 랜선 콘서트 진행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가 온라인 공연 플랫폼 ‘라이블리’와 함께 내년 2월 까지 금·토·일요일마다 온수풀 랜선 콘서트를 진행한다. 투숙객은 사계절 온수풀 야외 스크린을 통해 무료로 랜선 공연 영상을 즐길 수 있다. 매주 금요일은 ‘흥을 깨우는 금요일 밤 수영’을 테마로 밴드 아티스트 ‘벤치위레오’의 공연이 진행된다. 토요일의 테마는 ‘따뜻한 이곳, 지금이 정답이야’로 R&B 감성의 ‘김트와 친구들’의 공연이 선보인다. 일요일은 ‘포근한 온기를 담아갈 그런 노래’를 테마로 ‘박기훈&이의광 듀오’가 공연한다.

사본 -켄싱턴리조트 서귀포 _ 산타와 루돌프 로봇 (1)
켄싱턴리조트 서귀포 산타와 루돌프 로봇/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제공
◇ 켄싱턴리조트 서귀포, 산타·루돌프 로봇 도입

켄싱턴리조트 서귀포가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산타클로스와 루돌프 코스튬의 자율주행 로봇을 선보였다. 자율주행 로봇은 로비에 설치된 대형 귤 트리를 중심으로 이동하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리조트의 시설 소개 및 이벤트 정보도 안내한다. 로봇과 함께 기념 촬영도 가능하다.

사본 -MicrosoftTeams-image (13)
코엑스아쿠아리움 제공
◇ 코엑스아쿠아리움 ‘제페토’ 월드맵 오픈

코엑스아쿠아리움이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 월드맵을 구축했다. 코엑스아쿠아리움 월드맵은 실제 코엑스아쿠아리움의 관람 동선인 상상물고기나라, 아마조니아월드, 바다왕국, 해저터널 등을 실제와 비슷하게 구현됐다. 제페토 맵에서 ‘코엑스아쿠아리움’을 검색해 입장할 수 있다. 제페토 월드맵 오픈을 기념해 30일까지 필수 해시태그를 달고 방문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공유한 이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코엑스아쿠아리움 티켓을 증정한다.
김성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